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광교 스웨디시 마사지, 본테라피 광교역 5분거리!

dasoonee 2022. 4. 22. 17: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입이다. 오늘은 광교에서 아주 핫한 광교 본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케어나 마사지 받고싶으신분들에게 딱 어울리는 곳으로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이 함께 공존하고 있답니다. 광교역과도 가깝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이용하시는분들도 부담이 없을거같은 위치적 장점도 있구요. 이밖에 어떤 장점들을 갖추고 있는지 오늘 포스팅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광교 스웨디시 본테라피 카운터

광교 스웨디시 마사지 샵 본테라피의 내부 모습도 확인해드릴게요. 우선 현관을 열고 들어오면 로비가 딱 펼쳐지는데요, 아주 넓은 사이즈의 공간은 아니지만 쾌적하게 이용하기 딱 좋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간접등이 들어가 있는 카운터를 통해 메뉴도 확인가능하고, 예약 확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친절하신 직원분이 응대해주기 때문에 어려움없이 이용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256-3번지 U시티 201호 입니다. 아까 말씀드린거처럼 광교역에서 상당히 가까운 위치인데요, 찾아오는길에 대해 조금 더 팁을 얹어 드리자면 1번출구로 나와보시기 바랍니다. 걸어서 약 5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주차 역시 무료로 할 수 있기 때문에 관리비 이외에 주차비용을 부담하지 않아서 더욱 메리트가 있죠.

 

 

광교 스웨디시 본테라피 대기실

다음은 충분한 휴식을 얻을 수 있는 대기실입니다. 아까 로비에서 보신거처럼 여기 본테라피에는 음료 냉장고가 있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음료 및 커피가 있기 때문에 하나들고 여기서 쉬면서 마셔도 된다고 합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어 빠르게 도착하신분들도 뻘줌하지 않게 편하게 쉬면서 기다릴 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렇게 고객분들을 위한 기본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고 보시는바와 같이 쾌적한 환경 그리고 깔끔한 상태로 인해 이용에 있어 불편함이 없을 것으로 예상해보는 바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고 365일 연중무휴로 이용해보실 수 있어 피크시간대 외에는 여유롭게 예약을 진행할 수 있을거에요. 오전부터 다음날 새벽까지이니 어느 직업군이라고 해도 시간적으로 스케쥴 조정이 용이할것으로 보입니다.

 

 

광교 스웨디시 본테라피 복도

이어서 복도의 모습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원하게 쭉 뻗어있는 복도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작은 규모는 아니기 때문에 복도도 시원시원하네요. 양쪽이 다른 인테리어 포인트를 주어서 그런지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시설유지에도 많은 정성을 두는거 같아요.

 

여기서 일하시는 관리사분들은 모두 한국인 여성 관리사들뿐입니다. 나이대는 전부 20대라고 하는데요, 젊은 관리사분들을 원하시는분들에게 특히 더욱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실력 또한 뒤쳐지지 않기 때문에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을거리고 예상돼요.

 

 

광교 스웨디시 본테라피 관리실

다음은 광교 스웨디시 마사지 본테라피의 관리실입니다. 1인 1실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혼자 이용해서 프라이빗하다는 장점이 있고 시설 역시 잘 꾸며져 있습니다. 복도와는 조금 다른 어둑하고 차분한 느낌으로 오로지 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는데요, 베드에는 방수포가 깔끔하게 깔려있고, 그 옆으로는 사물함겸 화장대가 놓여져 있습니다. 그 위에는 스킨과 로션을 비롯하여 각종 세면제품들이 놓여져 있네요.

 

게다가 드라이기까지 준비되어 있어 관리 이후 망가진 머리를 깔끔하게 정돈하고 나갈 수 있습니다. 여기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아로마&로미입니다. A코스의 경우 총 한시간 동안 관리가 이어지고 이용가격은 11만원입니다. 그리고 비코스는 B코스는 총 한시간 반동안 관리가 이루어지고 이용 금액은 14만원이랍니다.

 

 

광교 스웨디시 본테라피 샤워실

마지막으로 광교 스웨디시 마사지 샵 본테라피의 샤워실도 보여드릴게요. 깔끔하게 혼자서 이용할 수 있는 부분이다보니 프라이버시가 잘지켜지고요 샴푸나 바디워시와 같은 기본적인 물품들도 구비가 다 되어 있어서 말끔하게 샤워하고 나갈 수 있습니다!

 

지친 하루의 끝을 사르르 녹는 테라피로 마무리하고싶으시다면 본테라피에 예약해보세요! 후회없는 선택이 되실거랍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혹시 마사지 어플을 찾고있다면 마캉스를 보시고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신다면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의정부역 스웨디시 마사지, 엘르테라피 최고!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 드립니다 :) 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목요일이 되니 몸이 찌뿌둥한 느낌이 더 드는 것같은데요~ 그래서 마사지를 받고 싶은 생각이 굴뚝 같은데요! 그

gunmalove.tistory.com

 

 

미사역 스웨디시 마사지, 하남 에코라보떼 베스트!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미사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하남 에코라보떼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샵의 인테리어는 마치 정글 숲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주게 하는데요, 몸

gunmalove.tistory.com

 

 

종각역 스웨디시 마사지, 따뜻한 케어 S1!

안녕하세요! 건마에 반하다 커뮤니티입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이 있어서 이렇게 달려왔습니다. 일단 저번주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대청소를 싹 했는데요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