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강서 드모아젤스웨디시 최고네!

dasoonee 2022. 3. 25. 17:46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강서 드모아젤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개인적으로도 인테리어가 너무 멋져 꼭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싶었던 업체인데요, 고급스러우면서 제대로 된 마사지를 하는 곳을 찾으시는 분들이게 제격입니다! 그럼 어떤 매력을 갖추고 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강서 드모아젤스웨디시 카운터

우선 드모아젤스웨디시 샵의 내부부터 보여드릴게요, 가운데는 이렇게 카운터가 딱 마련되어 있어요. 정말 고급스럽지 않나요? 영문으로 Demoiselle 이렇게 써져있고 뒤로 은은한 빛이 나오는데 너무 고급스럽게 잘 해두신거 같아요. 이런 깔끔한 인테리어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싶은데요, 여기는 그저 겉만 번지르르하지 않습니다. 직원분들 태도 또한 전문적이기 때문에 최상의 서비스를 기대해보셔도 좋습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47 입니다. 퀸즈나인 파크 B동으로 오셔서 4층으로 올라가보면 414호에 떡하니 자리잡고 있는 모습을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발산역 9번출구 바로 앞이기 때문에 지하철 타고 오시기에 너무 편하고 접근성도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건물 지하에는 주차장이 있는 무려 공짜입니다! 무료 주차를 지원하기 때문에 주차비 걱정없이 맘편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강서 드모아젤스웨디시 내부

조금 더 넓게 강서스웨디시 드모아젤의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로비가 정말 멋지게 펼쳐져 있는데요, 둥그런 구조가 인상적입니다. 바닥은 대리석으로 멋스럽고 천장에는 여러 작은 조명이 있어 마치 밤하늘의 별을 보는거 같네요! 그리고 사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모든 관리룸은 개별적으로 단독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말은 즉 프라이빗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카운터에는 입술 모양의 그림이 정말 인상적인데요,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강렬한 인상을 남길것 같은 장식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그 앞으로는 테이블과 쇼파가 있는데요, 잠시 대기하는 상황이 있을지라도 쇼파에 앉아 편하게 여유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강서 드모아젤스웨디시 관리실

자 그럼 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관리실로 들어와볼까요? 단독룸이라 정말 프라이빗합니다. 내부는 핑크와 네이비로 세련된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가운데 베드에는 방수포가 깔려있어서 더욱 위생적인 환경에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전체적인 룸 구성은 베드와 화장대겸 세면대 그리고 거울 이렇게 간략합니다.

 

운영되는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인데요, 핸드폰이 종종 꺼져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경우는 다름이 아니라 랜덤적으로 정해지는 휴무 혹은 그날의 예약이 이미 꽉차있는 상태를 의미하는건데요, 이럴때는 다음날 다시 전화주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강서 드모아젤스웨디시 실내

여기는 또다른 관리실인데요, 화이트 톤으로 아주 깔끔해요! 기본 네이비 컬러는 동일하구요. 작은 테이블과 의자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너무 이쁘죠? 관리사분들도 역시 실력파에 외모까지 뛰어나시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일하시는분들은 모두 20대 한국인 여성분들이십니다.

 

항상 정성을 다해 관리할것을 약속한다고하는데요, 주간과 야간쌤 나누어져 있으며 총 8분 정도 계신다고하는데 관리사분들은 계속 추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더 많은 한국인 샵이 궁금하다면 토탈 뷰티 어플 마캉스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강서 드모아젤스웨디시 개인실

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드모아젤에서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미로미&감성테라피입니다. 코스별로 안내해드릴게요. 먼저 A코스는 한시간에 11만원, B코스는 한시간 반에 14만원, C코스는 두시간에 19만원으로 금액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모두 현금가 기준이며 카드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1인 샤워실도 있으니 편하게 이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이렇게 멋진 샵에서 일해보고싶으시다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마사지구인구직 정보를 얻어보세요! 위 배너 클릭시 전국 마사지 업체 할인정보 확인도 가능합니다.

 

 

 

사당역 스웨디시 마사지 짜릿한 동작 바니스웨디시로 고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당역 스웨디시 동작 바니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고, 전문가의 손길을 통해 오늘 하루도 보람참을 느낄수 있도록 도와주는 공간

gunmalove.tistory.com

 

 

정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고품격 일산 오드리테라피로 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발산역 스웨디시 일산 오드리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몸도 마음도 휴식할수 있는 공간으로 아무 생각없이 평화로운 하루를 선사해주는 테라피 관리샵입니다. 안정

gunmalove.tistory.com

 

 

동삭동 스웨디시 마사지, 평택 사이즈스웨디시 최고의 케어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삭동 스웨디시 평택 사이즈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매장의 입구부터 모던한 분위기를 많이 추구하고 있으며, 옐로우톤 조명과 아이보리의 조화가 이루어지고 있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