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정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고품격 일산 오드리테라피로 go!

dasoonee 2022. 3. 21. 19: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발산역 스웨디시 일산 오드리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몸도 마음도 휴식할수 있는 공간으로 아무 생각없이 평화로운 하루를 선사해주는 테라피 관리샵입니다. 안정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다양한 코스로 운영되고 있어서 정기적으로 관리를 받기에 참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관리 전후를 느낌이 굉장히 다르기 때문에 혈액순환과 림프 순환을 정확하게 관리해주는 곳입니다. 지금까지 알고있는 관리샵과 또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일산 오드리테라피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복도에 들어오게 되면 쾌적한 공간을 위해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으며 천장이 높이 구성되어 있어서 답답하지 않음을 느낄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베이직 코스는 A코스 60분 10만원(스웨디시, 로미), B코스 90분 13만원(스웨디시, 로미) 입니다. 프리미엄 코스는 A코스 60분 13만원, B코스 90분 16만원 입니다. 개인에 맞게 선택하셔도 좋고, 담당하는 관리사님을 통해 더욱 알맞는 관리를 추천받으셔도 됩니다.

 

섬세하고 부드러운 터칭을 주로 관리 진행하기 때문에 부작용으로 손꼽혔던 멍들지 않고! 아프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고! 개운하고 편안하게 관리 받으실수 있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압이 너무 강하면 시원하다고 느끼긴하지만 되려 피부에 상처가 나는거기 때문에 그리 좋지않다고 합니다. 근육의 결따라 미끄럽게 파고들어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손동작과 스킬들을 볼수 있을겁니다.

정발산역 스웨디시 일산 오드리테라피는 내부에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실력파 여성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8명으로 한국 국적을 가지고 있어서 테라피 받는 동안 불편하지 않고 오히려 시원한 느낌을 많이 받아 기분좋은 상쾌함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상기테라피 종목 수료하신분들로 전문성 높은 관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정발산역 스웨디시 내부에 포함되어 있는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로비와는 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으며 어두운 공간속에서 조명을 통해 더욱 휴식을 취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3시까지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폰꺼질시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원하는 시간이 정해진다면 스케줄에 맞게 예약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정발산역 스웨디시만의 다른 모습은 관리를 더욱 체계적으로 움직인다는 부분입니다. 많은 관리사님이 계신다는건 항상 스웨디시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고 연구를 통해 어떤 면이 더 부드럽고 정확하게 진행할수 있는지 알기 쉽게 커리큘럼을 통해 배워나갈수 있는 부분입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정발산역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으로 방문전 전화를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하철 부근에 있어서 접근성이 높으며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정발산역 스웨디시는 개인의 신체에 가장 잘 맞는 관리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부분이 불편하고 신경쓰는 부분인지 관리사님과 충분한 피드백을 통해 소통이 가능하며 서서 일하거나 앉아서 일하는 모든 분들에게 편안함을 전해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서울, 경기권에서 많은 분들이 미리 예약을 하여 방문하고 계십니다. 혹여나 로드 고객님들은 대기 시간이 생길수도 있는 부분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산 스웨디시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친절한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하단 배너를 통해 자세한 프로그램을 구경할수 있으며,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할인 혜택과 풍성한 구성을 확실하게 만나볼수 있습니다. 

 

 

 

동삭동 스웨디시 마사지, 평택 사이즈스웨디시 최고의 케어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삭동 스웨디시 평택 사이즈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매장의 입구부터 모던한 분위기를 많이 추구하고 있으며, 옐로우톤 조명과 아이보리의 조화가 이루어지고 있

gunmalove.tistory.com

 

 

현동 스웨디시 마사지 친절한 창원 아하테라피로 가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동 스웨디시 창원 아하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체계적인 스웨디시 프로그램으로 운영중인 이곳은 고객님들의 지친 피로를 말끔히 해결해주기 위해 항상 노력과 연

gunmalove.tistory.com

 

 

반송동 스웨디시 마사지 저렴한 동탄 혼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송동 스웨디시 동탄 혼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개인마다 편한 시간을 예약할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 곳으로 내 신체온도를 따뜻하게 해주고 혈액순환에 굉장히 큰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