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동삭동 스웨디시 마사지, 평택 사이즈스웨디시 최고의 케어네요!

dasoonee 2022. 3. 18. 11: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삭동 스웨디시 평택 사이즈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매장의 입구부터 모던한 분위기를 많이 추구하고 있으며, 옐로우톤 조명과 아이보리의 조화가 이루어지고 있는 깔끔함을 엿볼수 있습니다. 구석구석 볼거리와 소품들이 많이 있어서 대기하는동안에도 지루하지 않도록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이곳이야 말로 프라이빗하다! 라고 이야기할수 있습니다.


오늘은 어떠한 프로그램으로 우리에게 안전함을 보여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택 사이즈스웨디시

동삭동 스웨디시 매장에 들어오게 되면, 깔끔하고 정리가 잘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간혹 정리가 안되어 있는 곳에 가면 안좋은 냄새가 나거나 답답함을 느낄수 있는데 그에 반해 청결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곳이여서 쾌적함을 많이 느낄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은 우리에게 휴식을 취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웨디시로 일반적인 건식과는 또다른 매력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따뜻한 천연 오일을 사용하고 있어 신체의 온도와 적절하여 피부에 흡수도 굉장히 잘되고 있고, 오히려 미끌거리거나 거부감없이 피부속으로 흡수하기 때문에 부드러운 피부표현을 즐길수 있습니다. 소프트A 60분 10만원, 소프트B 60분 14만원 입니다. 한시간의 코스로 금액은 다를수 있지만 더 업그레이드 됨에 있어서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동삭동 스웨디시 평택 사이즈스웨디시 복도의 모습 또한 깔끔하고 정갈하게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쉽게 따라갈수 있으며 내부에서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4시까지로 이른 아침부터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폰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입니다. 원하는 시간이 정해진다면 상담을 통해서 코스에 대한 부분도 선택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개인이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도 좋지만 관리사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진행하셔도 바람직한 방법입니다.

동삭동 스웨디시의 1인 개인실의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공간의 부분 또한 아늑함을 줄수 있도록 너무 환하지 않은 조명을 볼수 있습니다. 창문엔 햇빛이 들어옴에 있어서 커텐으로 프라이빗을 더하고 있고 베드 커버는 일회성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관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내부에 정리되어 있는 화장대, 제품트레이를 통해 내가 지금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지 관리사님이 친절하게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경기도 평택시 동삭동 입니다. 방문전 전화주시면 친절한 마인드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주차가능한 부분입니다.

동삭동 스웨디시는 매력적인 관리를 통해서 여러분에게 행복을 선사해 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퀄리티와 테크닉으로 한사람에게 만족도 높은 관리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나에게 맞춤 솔루션인 일대일 관리를 진행할수 있다보니 편하고 신뢰도 높은 케어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오전부터 늦은 시간까지 깔끔하게 관리에 주목할수 있는 매장입니다. 한결같은 마음가짐으로 스웨디시에 대한 연구와 공부로 발전하고 있으니, 상담을 통해 더욱 편안한 시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개인의 체질에 맞게 개인의 취향에 맞게 관리를 선택하여 진행하시면 좋을것 같아요.대부분이 예약을 하고 관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빠르게 관리를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딱딱해진 근육들과 꽉 막혀있는 노폐물 배출에 힘을 쓰고 있으며, 일주일의 피로를 말끔히 없앨수 있도록 행복 만끽 컨디션으로 돌아옵니다. 나를 위한 투자는 비로서 관리만을 위한 생각이 듭니다.


더 늦기전에 접하는 부분보단 하루라도 더 빨리 관리를 진행하는 것이 신체에 더 도움을 주기 때문에 전화문의를 통해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평택 스웨디시 내부에선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관리에 충실한 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위 배너를 통해 진행하고 있는 스웨디시 서비스를 구경할수 있으며, 마캉스 사이트로는 남녀노소 편하게 예약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