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반송동 스웨디시 마사지 저렴한 동탄 혼테라피!

dasoonee 2022. 3. 15. 10: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송동 스웨디시 동탄 혼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개인마다 편한 시간을 예약할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 곳으로 내 신체온도를 따뜻하게 해주고 혈액순환에 굉장히 큰 도움을 주고 있기 때문에 장시간 서서 일하거나 앉아서 근무하시는 분들에겐 최고의 테라피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어떤 관리를 통해 시원함을 선사해주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탄 혼테라피 카운터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화사하게 비춰주는 카운터를 통해 빠르게 에약확인이 가능합니다. 예약은 당일 에약보다는 방문하기 하루전에 예약하는걸 더욱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활기찬 내부의 직원들 덕분에 밝은 미소로 안내를 도와주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수 있어서 마음의 평화를 지켜주고 있습니다.

 

 

동탄 혼테라피 쇼파

반송동 스웨디시는 한쪽에 대기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기공간을 통해서 조금이라도 휴식을 취하기 위해 도움을 주고 있으며, 혹여나 로드고객님이 오실수도 있기에 준비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인 VIP 스웨디시 전신관리로 진행되고 있으며,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90분 13만원, C코스 120분 18만원 입니다. 스웨디시는 예전의 관리와는 다르게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며, 일일이 블랜딩한 천연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효과가 더 확실하다고 말할수 있습니다. 심신 안정과 마음의 평화를 불러내고 오히려 시너지 효과에 더욱 믿음직스러운 관리를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동탄 혼테라피 복도

반송동 스웨디시 동탄 혼테라피는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복도에 도착한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안락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바닥 역시 청소가 완벽하게 되어 청결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매장이라는 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우리의 일대일 솔루션을 진행해주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20대 여성 관리사님 입니다. 소통과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부분은 부족함없이 진행하고 있으며, 관리에 소중함을 느낄수 있도록 정성스러운 손길을 느낄수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로 관리를 받을수 있으며 개인이 원하는 시간, 스케줄에 맞게 예약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동탄 혼테라피 관리실

반송동 스웨디시 1인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광장히 이국적인 느낌을 주고 있어서 여행온 듯한 기분을 채워주고 있으며, 소지품을 보관할수 있는 캐비넷, 테크니컬한 손길을 느낄수 있는 베드를 통해 기분좋은 관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동탄중심상가 2길 15 동탄 반송동 88-6 6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차 이용객들을 위해 무료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이미 인근 인프라가 많이 구축되어 있어 방문하시기 편한 곳에 속하는데요. 우리동네 우리집 근처 관리목적을 위해 예약 방문 하려면 항상 마감이거나 맞지않은 예약시간으로 방문하기 꺼려졌을텐데요.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정말 소중한 정보라고 생각이 듭니다.

 

 

동탄 혼테라피 관리실

반송동 스웨디시는 내부에 포함되어 있는 샤워시설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외부로 움직이지 않아도 내부에 포함되어 있어서 이것 역시 고객들을 위한 배려가 아닌가 싶은데요. 마찬가지로 따뜻함과 시원함을 줄수 있도록 적정 실내온도를 준수한 모습도 포함되어있으니 프라이빗하다 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는 순간입니다.


건강함은 아프기 전에 미리 관리하여 지키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권장해드리는 관리 횟수는 주 1회 혹은 주2에 1회 정도를 가장 추천드리고 있지만, 개인의 시간에 맞춰서 방문하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신체부분들을 일깨워주고 맞춤형으로 만들어주기에 더욱 인기 많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언제나 늦은 시간까지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휴무에 맞춰 미리 전화예약을 통해 편안함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동탄 스웨디시는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밝은 미소를 가진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하단 링크를 통해 개인의 맞춤 솔루션을 이용할수 있으며,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이벤트 관련 혜택을 느낄수 있으니 언제는 편한 시간에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중동 스웨디시 마사지, 신뢰도 높은 부천 BM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동 스웨디시 부천 비엠스웨디시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스웨디시, 슈얼 ,체형관리에 대해 각각 나뉘어 있는 코스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마다 편한 시간에 예약할

gunmalove.tistory.com

 

 

망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인정받는 하남 올블리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월동 스웨디시 하남 올블리테라피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엔 생각보다 관리샵을 오히려 더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모두가 집에서 홈케어를 해도 효과

gunmalove.tistory.com

 

 

일산 주엽역 로즈미스웨디시 마사지, 신규 오픈!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엽역 스웨디시 일산 로즈미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관리에 집중할수 있도록 아늑하게 구성되어 있는 공간을 통해 더욱이 편안한 마음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다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