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일산 주엽역 로즈미스웨디시 마사지, 신규 오픈!

dasoonee 2022. 3. 10. 20: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엽역 스웨디시 일산 로즈미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관리에 집중할수 있도록 아늑하게 구성되어 있는 공간을 통해 더욱이 편안한 마음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 프로그램으로 개인이 선호하는 코스를 진행해도 되지만 관리사님과 체계적인 상담을 통해서 관리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인테리어 또한 깔끔하게 배치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이용할수 있는 공간이니 지금부터 어떤 공간과 관리사님들이 우리에게 휴식을 전해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산 주엽역 로즈미스웨디시

매장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모던하게 구성되어 있는 인테리어가 먼저 눈에 들어오게 됩니다. 인포메이션을 통해서 예약 관리 현황을 파악할수 있으며 넓은 구성을 하고 있어서 대기 공간과 가볍게 상담받을수 있는 공간을 통해 분리되어 있음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일산 주엽역 로즈미스웨디시 카운터

주엽역 스웨디시는 모든것이 완벽하다 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곳입니다. 다양한 수상 내역을 가지고 있어서 전문적인 관리를 집중할수 있는 곳이라고 말할수 있는데요.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통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가지로 운영중에 있으며, 스웨디시 관리는 A코스 60분 8만원, B코스 90분 11만원 입니다.


스웨로미 관리는 A코스 60분 11만원, B코스 90분 13만원 입니다. 스페셜 관리는 A코스 60분 13만원, B코스 90분 16만원 입니다. 전체적으로 한시간과 한시간 반 가량으로 나뉘어져 있는 관리를 통해서 휴식을 취할수 있는데요.

 

해당되는 관리는 전반적으로 따뜻한 천연 오일을 사용하고 있어서 림프에 대한 순환과 혈액순환 촉진에 있어서 가장 최고의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다행히 쌓여있는 노폐물까지 쉽게 해결해주기 때문에 이러한 관리는 주 1회정도 받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일산 주엽역 로즈미스웨디시 복도

주엽역 스웨디시 일산 로즈미스웨디시는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개인실로 향하는 복도를 볼수 있습니다. 나뉘어져있는 공간 활용을 통해 더욱 프라이빗하게 우리가 경험할수 있음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체계적인 교육방식을 통해 각광받고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실력파 여성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6명으로 많은 고객들을 수용할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5시까지로 운영되고 있어서 늦은 시간에 퇴근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영업하고 있습니다. 폰꺼질시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원하는 코스와 원하는 시간이 정해지면 문자를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일산 주엽역 로즈미스웨디시 관리실

주엽역 스웨디시의 1인 관리실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내부에 들어오게 되면 향긋하고 릴렉스 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디퓨저를 통해 황홀한 기분을 느낄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정리가 잘 되어 있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정발산역 2번출구, 주엽역 1번출구 도보 7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라페스타 먹자거리로 대중교통의 편의를 통해 접근성이 굉장히 편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일산 주엽역 로즈미스웨디시 관리실

주엽역 스웨디시의 관리실마다 샤워실이 포함되어 있으며, 외부로 나가지 않아도 되며 편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너무 밝지 않고 집중할수 있도록 간접 조명을 이용하고 있어서 노곤노곤하며 잠이 스르륵 들도록 편안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행복이 두배가 되는 방법은 그리 멀리 있지 않습니다.

 

가까운 곳 우리곁에 항상 기다리고 있는 공간으로 몸이 힘들고 지칠때 생각날수 밖에 없는 공간입니다. 휴식은 항상 멀리 있지않고 가까이 있으니 시간 날때 편하게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마포 도화동 제리스웨디시 마사지 케어의 다양성!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화동 스웨디시 마포 제리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상의 스트레스를 어떻게 풀어야할지 생각할때 대부분 홈트레이닝을 생각하거나 산책을 통해 유산소 운동을 하

gunmalove.tistory.com

 

 

비전동 타이마사지, 평택 칸테라피는 가성비 최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전동 타이마사지 평택 칸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매장 입구부터 화려함을 자랑하고 있는 곳으로 휴식에 대한 부분도 분위기 전환만큼이나 가장 매력있는 관리라고

gunmalove.tistory.com

 

 

별내동 스웨디시 마사지, 남양주 벨라빈스테라피는 역대급!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내동 스웨디시 남양주 벨라빈스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화사한 매장 내부를 통해서 밝은 미소로 가득한 관리사님들을 통해 테라피를 즐길수 있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