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비전동 타이마사지, 평택 칸테라피는 가성비 최고!

dasoonee 2022. 3. 3. 11: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전동 타이마사지 평택 칸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매장 입구부터 화려함을 자랑하고 있는 곳으로 휴식에 대한 부분도 분위기 전환만큼이나 가장 매력있는 관리라고 생각이 듭니다.

 

경기도권에서 이미 많은 분들이 예약을 통해 방문하고 있으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편안함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접근성 또한 좋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방문하기 편한곳으로 보여집니다. 지금부터 어떤 관리를 통해 휴식을 취할수 있도록 해주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택 칸테라피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화려한 조명을 비추고 있어서 더욱 집중할수 있는 곳으로 보여집니다. 인포메이션을 통해 열체크 및 손소독을 진행하고, 예약 확인 또한 빠르게 진행할수 있습니다. 처음오시는 분들께서는 문진표 작성을 통해 내가 가장 신경쓰는 부분이나 평상시에 아파하는 곳을 체크하여 상담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평택 칸테라피 대기실

비전동 타이마사지 로비를 지나 대기공간으로 들어오게 되면 푹신한 쇼파와 벽면에 있는 액자들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나른해지도록 구성되어 있는 전체적인 분위기는 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잠이 들것만 같은 분위기를 연상케 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타이 스포츠, 아로마, 스페셜 코스 이렇게 총 세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이 스포츠는 A코스 60분 3만원, B코스 90분 4만원 입니다. 아로마는 A코스 60분 4만원, B코스 90분 5만원 입니다. 스페셜 코스는 A코스 60분 5만원, B코스 90분 6만원 입니다. 전체적으로 한시간에서 한시간 반 정도로 코스가 운영되고 있으니, 개인이 좋아하는 관리를 선택하셔도 좋지만 관리사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 하는 방법을 권장해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천연 오일을 사용하고 있으며 시그니처인 따뜻하게 구성되어 있는 오일은 피부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아 없어지는 느낌으로 부드러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건식 관리와는 확연히 다름을 느낄수 있기에 한번 받으신다면 중독이 될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평택 칸테라피 복도

비전동 타이마사지 평택 칸테라피의 복도 입구에 들어온 모습입니다. 관리실 또한 많이 배치되어 있는데요. 이곳 또한 조명을 통해 형형색색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움직이는 동안 지루함이 없을 정도로 액자들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국적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원 태국인 여성 관리사님이지만 대화에 있어서는 소통은 가능하기 때문에 아픈 부분이나 평상시에 뻐근했던 곳을 미리 알려주신다면 피드백을 통해 진행할수 있습니다.

 

 

평택 칸테라피 관리실

비전동 타이마사지1인 관리실 내부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벽면에 있는 소지품을 보관할수 있는 공간과 가운을 통해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쓴 것으로 보여집니다. 중앙에 있는 베드는 관리를 집중할수 있는 공간으로 배치되어 있었고, 위생을 철저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베드커버와 일회용 페이스 커버를 통해 진행할수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24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언제나 전화 문의를 통해 바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폰오프시 랜덤휴무이거나 마감이기 때문에 놀라지 마시고 원하는 코스와 시간이 정해지면 문자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평택 칸테라피 2인실

비전동 타이마사지 매장은 2인실인 커플실도 함께 구성되어 있는데요. 친구와 혹은 연인끼리 한곳에서 대화를 나누면서 관리를 더욱 경험할수 있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미리 예약을 통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CGV평택소사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평택시 소사벌 비전동 1090-5입니다. 방문전 미리 전화를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대부분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자차 이용객들은 무료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평택 타이마사지를 관리사가 되고싶다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세요! 또한 위 배너를 클릭하면 나에게 더욱 잘 맞는 관리를 받을수 있으며,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선 이달의 쿠폰을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별내동 스웨디시 마사지, 남양주 벨라빈스테라피는 역대급!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내동 스웨디시 남양주 벨라빈스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화사한 매장 내부를 통해서 밝은 미소로 가득한 관리사님들을 통해 테라피를 즐길수 있

gunmalove.tistory.com

 

 

효자동 스웨디시 마사지 전주 쿠키아로마, 피로가 싹!

안녕하세요. 오늘은 효자동 스웨디시 전주 쿠키아로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내 신체온도를  따뜻하게 높여줄 스웨디시 관리샵입니다. 혈액순환에 굉장히 도움을 많이 주는걸로 알고 있는데

gunmalove.tistory.com

 

 

시흥 정왕동 중심스웨디시 마사지, 특별한 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왕동 스웨디시 시흥 중심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육체적인 피로를 풀어주고 뭉친 근육을 보다 정확하게 관리해주고 있는 이곳은 나른한 마음을 가질수 있도록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