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별내동 스웨디시 마사지, 남양주 벨라빈스테라피는 역대급!

dasoonee 2022. 3. 2. 16: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내동 스웨디시 남양주 벨라빈스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화사한 매장 내부를 통해서 밝은 미소로 가득한 관리사님들을 통해 테라피를 즐길수 있습니다.

 

삶의 질을 바꿔놓을수 있는 괜찮은 스웨디시 관리샵을 찾기란 정말 쉽지 않습니다. 예전과 다르게 일상생활의 즐거움을 선사해주고 있으며 부드러워지는 테크닉을 통해 나의 근육들을 하나씩 관리해 주고 있다고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코스들이 많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은 테라피샵을 조금더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남양주 벨라빈스테라피

매장에 입구를 통해 환한 미소로 반겨주고 있으며, 예약 확인을 빠르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들어서면 카운터를 통해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해주고 있습니다. 다른 곳과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선택할수 있는 코스가 굉장히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남양주 벨라빈스테라피 로비

별내동 스웨디시의 로비의 공간이니다. 혹여나 대기할수 있는 부분도 있기때문에 푹신한 쇼파를 통해 기다릴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으며, 넓고 깨끗한 매장 내부의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슈가 크림 스웨디시 스페셜은 A코스 60분 6만원(릴렉스관리+건식테라피+슈가크림), B코스 90분 8만원(릴렉스관리+건식테라피+슈가크림) 입니다. 건식바디 테라피 케어는 A코스 60분 5만원(전신 관리릴렉스+체형관리), B코스 90분 6만원(전신 관리릴렉스+체형관리) 입니다.


아로마 바디테라피 케어는 A코스 60분 5만원(전신 릴렉스관리+아로마테라피+체형관리) B코스 90분 7만원(전신 관리 릴렉스+아로마테라피+체형관리) 입니다. 벨라빈스 4핸드 아로마 케어는 A코스 60분 10만원(아로마, 슈가크림,핫찜질), B코스 90분 13만원(아로마, 슈가크림,핫찜질) 입니다.


벨라빈스 4핸드 스웨디시 케어는 A코스 60분 11만원(스웨디시,슈가크림,핫찜질), B코스 90분 13만원(스웨디시,슈가크림,핫찜질) 입니다. 슈가크림 스웨디시는 A코스 60분 6만원(릴렉스관리+건식테라피+슈가크림디시), B코스 90분 8만원(릴렉스관리+건식테라피+슈가크림디시) 입니다. 넉넉하게 구성되어 있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선택하여 관리에 집중할수 있습니다.

 

 

남양주 벨라빈스테라피 복도

별내동 스웨디시 남양주 벨라빈스테라피 복도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으며 바닥을 통해 청결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곳입니다.

 

벽면엔 행운을 상징하고 있는 액자가 걸려 있으며, 개인의 관리실을 안내에 따라 방문할수 있습니다. 테크닉과 우리에게 테라피를 선사해주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태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의사소통과 관리에 대한 부분은 걱정없이 진행할수 있습니다.

 

 

남양주 벨라빈스테라피 관리실

별내동 스웨디시의 개인 관리실을 볼수 있습니다. 정열의 레드 톤으로 구성되어 있는 베드와 따뜻함과 시원함을 같이 공유할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습니다. 관리를 받을땐 어두운 조명을 통해 더욱 집중할수 있다고 합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11시59분부터 새벽4시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폰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원하는 코스와 원하는 시간을 작성하여 문자로 보내주시면 빠르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남양주 벨라빈스테라피 샤워실

별내동 스웨디시는 내부에 편의시설인 샤워시설이 같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최대 두명까지 진행될수 있도록 공간적인 활용을 충분히 한것으로 보여지며, 찾아오시는 길은 경기도 남양주 별내동 중앙로50입니다. 자차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나에게 투자한 만큼이나 컨디션이 회복되는 케어관리를 추천드리고 있으며, 한번 받아보신 분들은 잊지않고 주기적으로 방문해주시는데요. 저 또한 개인적으로 주 1회정도가 가장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일주일의 피로를 바로바로 풀어주지 않으면 뭉친 근육들은 점점 더 단단하고 딱딱하게 지기때문에 그 부분을 관리할때마다 더 아프다고 해요 미리미리 사전에 예방하는게 바람직하다고 합니다.

 

 

남양주 스웨디시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하단 배너를 통해 충분히 해결할수 있는 테라피와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나에게 더욱 잘 맞는 관리를 선택할수 있으니 많은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효자동 스웨디시 마사지 전주 쿠키아로마, 피로가 싹!

안녕하세요. 오늘은 효자동 스웨디시 전주 쿠키아로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내 신체온도를  따뜻하게 높여줄 스웨디시 관리샵입니다. 혈액순환에 굉장히 도움을 많이 주는걸로 알고 있는데

gunmalove.tistory.com

 

 

시흥 정왕동 중심스웨디시 마사지, 특별한 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왕동 스웨디시 시흥 중심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육체적인 피로를 풀어주고 뭉친 근육을 보다 정확하게 관리해주고 있는 이곳은 나른한 마음을 가질수 있도록 

gunmalove.tistory.com

 

 

은평 연신내역 노블레스스웨디시 마사지, 시원함의 끝!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신내역 스웨디시 은평 노블레스 소개하려고 합니다. 따뜻함을 중심으로 우리에게 알맞는 관리 비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교육방식을 통해 관리사님의 테크닉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