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망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인정받는 하남 올블리테라피!

dasoonee 2022. 3. 11. 11: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월동 스웨디시 하남 올블리테라피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엔 생각보다 관리샵을 오히려 더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모두가 집에서 홈케어를 해도 효과적이지 못하고 일은 계속 해야하고, 몸이 점점 아파오고 균형이 무너짐을 느끼면서 병원을 자주가던 시절은 이제 지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만큼 삶의 질이 달라질수 있기 때문에 우리에게 어떠한 결과로 보답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남 올블리테라피 실내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환하게 비춰주는 카운터를 통해 빠르게 예약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넓은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늑함을 느낄수 있는 인테리어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향긋한 디퓨저 향이 더 릴렉스 함을 느끼게 해주며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관리실 내부에 들어올수 있습니다.


1인 관리실에 들어오게 되면 전반적으로 세련된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너무 어둡지 않고 밝은 형태로 구성되어 있고 놓여있는 베드를 통해서 휴식을 취할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전문 코스로 진행중이며 두가지 코스로 관리를 집중할수 있습니다.


A코스 60분 9만원, B코스 90분 12만원 입니다. 스웨디시 관리는 따뜻한 오일을 이용하여 전신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케어로 림프를 자극을 도와 노폐물의 배출하는데에 아주 탁월한 효과가 있는걸로 알려져있습니다! 뭉친 근육 하나하나 풀어주는데에 집중을 하도록 도움을 주기 때문에 개인의 시간을 충분히 즐길수 있습니다.

망월동 스웨디시 내부에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원 20대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하는 부분이나 소통에 있어서는 전혀 문제없을 것으로 예상되며, 혹여나 관리 받는 동안 불편함이 있다면 관리사님과 피드백을 통해서 빠르게 소통할수 있습니다.

 

 

하남 올블리테라피 관리실

망월동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는 굉장히 깨끗하고 옐로우 조명 덕분에 마음의 평온함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위해서 창문의 안막 커텐이 놓여있는데요. 점점 더워지는 날씨를 대비하기 위함도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12시부터 밤11시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폰 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코스가 정해지면 문자 보내주시면 빠르게 예약을 진행해드립니다. 하남스웨디시에서는 개인의 스케줄 변동에 맞게 예약이 가능하고 늦은 퇴근시간에도 이용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오롯이 나만 느낄수 있는 시간으로 언제든 전화 문의를 통해 편안한 예약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관리의 주기는 주 1회 2주에 1회정도는 받는 것을 추천드리지만, 개인의 영향에 따라 예약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남 올블리테라피 2인실

망월동 스웨디시 하남 올블리테라피는 2인실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구 혹은 연인끼리 같이 방문하여 대화를 나누며 또 다른 테라피를 느낄수 있는데요. 혼자 받는 부분을 대화를 통해 외로움을 달래주기 때문에 요즘엔 더욱 인기만점이라고 합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미사역 도보2분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1096-2 2층 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접근성이 굉장히 높음을 확인할수 있고, 자차 이용객들에겐 주차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속에서 지친 여러분의 심신 안정은 물론 부족하고 아팠던 부분들을 건강하게 치유의 목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성스러운 케어로 깔끔한 시설로 쾌적한 환경으로 건강함을 유지하며 청결할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쌀쌀한 날씨, 더운 날씨에도 항상 신체 온도를 높여주는 곳으로 유명하니 건강을 위해서 시간을 투자해보세요.

 

 

망월동 스웨디시에서는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전문 테라피스트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다년간의 노하우와 풍부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는 매장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위 배너를 통해 더욱 새로운 테라피를 경험할수 있고,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우리집 근처 관리샵을 더욱 쉽게 알아볼수 있습니다.

 

 

 

일산 주엽역 로즈미스웨디시 마사지, 신규 오픈!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엽역 스웨디시 일산 로즈미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관리에 집중할수 있도록 아늑하게 구성되어 있는 공간을 통해 더욱이 편안한 마음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다

gunmalove.tistory.com

 

 

마포 도화동 제리스웨디시 마사지 케어의 다양성!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화동 스웨디시 마포 제리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상의 스트레스를 어떻게 풀어야할지 생각할때 대부분 홈트레이닝을 생각하거나 산책을 통해 유산소 운동을 하

gunmalove.tistory.com

 

 

비전동 타이마사지, 평택 칸테라피는 가성비 최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전동 타이마사지 평택 칸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매장 입구부터 화려함을 자랑하고 있는 곳으로 휴식에 대한 부분도 분위기 전환만큼이나 가장 매력있는 관리라고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