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야당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즐거운 파주 나움테라피로!

dasoonee 2022. 3. 28. 16: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당역 스웨디시 파주 나움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깨끗하게 정리정돈 되어 있고, 화려한 조명을 통해 새로운 공간으로 자리하고 있는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안전하게 테라피를 진행해주시는 관리사님을 통해 오롯이 나만이 느낄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어떤 관리를 통해 치유의 목적으로 진행해주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주 나움테라피

매장 내부에 들어오게 되면 화려한 조명으로 구성되어 있는 인포메이션을 볼수 있습니다. 예약을 하신 분들은 이곳에서 빠르게 예약확인이 가능하며, 로비를 통해 관리를 진행하는 제품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카운터를 통해 열체크와 손소독을 진행하기 때문에 위생에 대한 부분은 안심하셔도 됩니다.

 

 

파주 나움테라피 복도

야당역 스웨디시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복도에 들어온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잘 정돈되어 있는 부분을 확인할수 있으며, 많은 분들의 동선이 겹치지 않을 정도로 공간활용이 잘되어 있어서 더욱 프라이빗하다라는 느낌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타이관리, 아로마관리 이렇게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타이관리(전신관리)는 A코스 60분 4만원, B코스 90분 5만원 입니다. 아로마관리(전신아로마)는 A코스 60분 5만원, B코스 90분 6만원 입니다.


개인의 취향에 맞게 코스를 선택해도 좋지만 관리사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부분도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입니다.

 

 

파주 나움테라피 복도

야당역 스웨디시 파주 나움테라피 내부는 향긋한 디퓨저를 통해서도 또 한번의 테라피를 느낄수 있습니다. 다른곳과 차별화된 퀄리티 높은 관리를 기대할수 있으며, 전체적인 림프순환을 하나하나 진행시켜주고, 독소배출을 주로 많이 신경쓰고 있다고 합니다.

 

일상생활에 있어, 하체 중심으로 붓는 경우 혹은 손발 위주로 붓는 경우엔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 것이므로 전반적인 신진대사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줌으로써 더욱 빠른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합니다.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태국인 여성관리사님으로 다국적임에도 불구하고 대화나 소통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불편하지 않고 편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관리사님들은 고객들에게 따뜻함을 선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연습을 통해 어떤 방식으로 해야 더 나른함을 느낄수 있게 되는지  겸손한 마음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혹여나 관리 중간에 아직 아픈곳이 있다면 피드백을 통해 신속하게 수정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파주 나움테라피 관리실

야당역 스웨디시의 안내에 따라 들어오게 된 1인 개인실의 모습입니다. 확실하게 관리를 받을수 있도록 아늑하게 형성되어 있고 혹여나 너무 넓다면 공간이 횡하거나 어수선한 느낌이 생기기 마련이지만 그렇지 않은 모습으로 편안함을 더욱 느낄수 있었습니다. 레드 톤의 베드 커버를 통해 집중될수 있는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게 되었습니다.


현재 운영중인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6시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중무휴로 원하는 시간을 통해서 언제든지 예약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파주 나움테라피 2인실

야당역 스웨디시는 2인실까지 관리를 받을수 있는 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구, 커플이 같이 동시에 즐길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관리 중간에 서로간의 대화를 통해 편안함을 추구할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야당역 2번출구 도보3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72-1 3층 입니다.

 

전체적인 스웨디시는 따뜻한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고 있기때문에 관리를 받는 동안 기분좋은 감탄사가 나오며, 뭉쳐있거나 근육통을 앓고 있는 분들에게 현저히 많은 효과를 나타내고 있는 치유방법입니다. 현대인들은 회사, 직장을 다니면서 점점 굳어가고 있는 근육을 통해 항상 뻐근함을 느낄수 있기에 개인의 스케줄에 따라 예약을 통해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파주 스웨디시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친절한 마인드를 가진 직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위 배너를 통해 체계적인 관리를 찾아볼수 있으며, 마캉스 사이트로는 우리동네 가장 가까운 관리샵을 볼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