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둔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여기가 천국 대전 디셈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4. 6. 16: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둔산동 스웨디시 대전 디셈버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년간의 노하우와 솜씨로  뭉친 근육과 스트레스를 최선을 다해 풀어드린다고 합니다.

 

일상생활에서 긴장으로 인해 근육이 뭉치거나 스트레스는 항상 찾아오고는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샵이 딱 안성맞춤인 것 같습니다. 그럼 어떠한 장점들이 더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디셈버 카운터
대전 디셈버 카운터

 

먼저 매장 입구로 들어오면 카운어가 보이는데요, 나무 인테리어와 갈색의 벽지를 이용해 따뜻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다른 느낌으로는 공간이 넓어 시원한 느낌을 줘 두 가지를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앞에는 신발장이 구비되어 있어 편하게 슬리퍼로 갈아 신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한 옆쪽 선반에는 바디 케어 제품이 구비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둔산동 스웨디시의 주소는 대전 광역시 서구 둔산동 1447번지 건물 3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주소가 세세하게 나와 있어 자차로 이용하셔도 수월하게 접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대전 시청역 8번 출구 인근이기에 수월하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전 디셈버 로비
대전 디셈버 로비

 

100% 예약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카운터에서는 빠르게 예약 확인이 진행됩니다. 예약 확인 후 로비에서 잠시 대기를 하는데요, 긴 소파로 인해서 불편함 없이 대기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또한 카운터와 가깝게 배치되어 있어 의사소통에도 문제없이 빠르게 진행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스페셜 코스와 베이식 코스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페셜 코스는 h코스 60분에 13만 원이고, 베이식 코스는 에이 코스 40분에 8만 원, 비 코스 60분에 10만 원, 씨 코스 90분에 15만 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스가 많아 결정하기 어려우실 때에는 상담 시 결정하셔도 충분하고 더 좋은 결과를 가지고 올 수 있으니 상담 시 결정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상기 현금가 기준으로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카드도 가능하다고 하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혜택으로 진행된 가격이니 사전 예약 시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대전 디셈버 복도
대전 디셈버 복도

 

관리실로 들어가기 전 복도 모습입니다. 복도가 넓어 다른 사람들과 동선이 겹치지 않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복도도 조명으로 인해 따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요, 앞에 소파를 구비해 잠깐의 쉬는 공간도 따로 구비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대전 스웨디시 디셈버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입니다. 직장인들이나 시간이 없으신 분들도 충분히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시간 인것 같습니다. 365일 연중무휴이기에 주말에도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연락이 안 될 시에는 휴무일 가능성이 있으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대전 디셈버 관리실
대전 디셈버 관리실

 

직원분의 안내를 받고 관리실로 들어오는데요, 깔끔하고 정열적인 베드가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옆에는 조명을 두어 분위기를 더욱 강조한 모습이 보입니다. 베드에 누워 관리사님을 편하게 기다리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중요한 관리사님의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관리사님은 전원 모두 다 한국인에 여성 관리자분들 입니다. 모두들 상기 종목 테라피를 수료하여 마사지는 걱정 안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의사소통도 불편함이 없을 것 같네요. 주간이랑 야간 관리사님이 다르기 때문에 예약하실 때 한번 확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전 디셈버 파우더룸
대전 디셈버 파우더룸

 

둔산동 스웨디시의 장점 중 하나인 샤워실입니다. 샤워실은 같은 공간에 있지만 유리 칸막이가 되어 있어 다른 분들과 마주보고 씻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시설도 매우 청결하여 아직 조심해야 하는 시기에 알맞은 것 같습니다. 또 앞에는 케어 용품들이 구비되어 있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에 대한 혜택들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클릭하고 혜택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또한 마사지 정보 말고 다른 뷰티 정보가 알고 싶다면 마캉스 어플을 이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테라피 닷컴에서 소중한 힐러님을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삼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울산 제니스가 있다!

 

삼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울산 제니스가 있다!

안녕하세요! 건마에반하다 커뮤니티 인사올립니다. 금일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스웨디시 샵은 바로 삼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울산 제니스스웨디시입니다. 울산 최고라고해도 과언이 아닐정

gunmalove.tistory.com

두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천안 더밸유 최고네!

 

두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천안 더밸유 최고네!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샵은 두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천안 더밸유 입니다. 두정동에서 굉장히 유명하기로 소문나있는데 과연 어떤 매력을 갖고 있길

gunmalove.tistory.com

야당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즐거운 파주 나움테라피로!

 

야당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즐거운 파주 나움테라피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당역 스웨디시 파주 나움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깨끗하게 정리정돈 되어 있고, 화려한 조명을 통해 새로운 공간으로 자리하고 있는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안전하게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