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삼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울산 제니스가 있다!

dasoonee 2022. 3. 30. 16:56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마에반하다 커뮤니티 인사올립니다. 금일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스웨디시 샵은 바로 삼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울산 제니스스웨디시입니다. 울산 최고라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실력과 서비스 그리고 시설에 있어 특출남을 보여주는 곳인데요, 예약제로 운영되서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웨디시 & 센슈얼샵이랍니다.

 

삼산동 혹은 울산에서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아보고 싶으신분들에게 적극 추천을 드리고 싶어 이렇게 소개글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혹시나 오늘 작성하는 정보 이외에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맨 하단의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라며 소개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울산 제니스

먼저 울산스웨디시 중 최고라고 자부한다는 제니스의 실내부터 보여드릴게요. 내부는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는데요, 우선 현관을 열고 들어가면 굉장히 고품격스러운 인테리어가 펼쳐집니다. 바로 앞에 카운터가 있는데요, 돈을 상징하는 노란 해바라기부터 보이네요^^ 인테리어 요소로도 너무 좋은 아이템인데요, 이 밖에 여러가지 조명을 통해 화려함을 극대화 시킨 모습입니다.

 

그리고 카운터 바로 앞에는 온도측정기겸 손소독제가 있는데요, 아무리 코로나가 정점을 지났다고해도 아직까지 위생관리 및 손소독 그리고 마스크는 필수인거 아시죠? 기본적인 부분도 잘 지키는 곳인것 같네요. 매장 내부도 반질반질하니 정말 깔끔해보입니다!

 

 

울산 제니스 실내

전반적으로 넓은 실내로 구성되어 있어 답답하지 않을거 같은데요, 곳곳에 식물을 더해서 화사한 느낌까지 더한거 같아요. 자연친화적인 분위기가 개인적으로도 정말 마음에 드는데요, 여러가지 인테리어 포인트가 많아서 구경하기도 쏠쏠한 샵이 아닐까 합니다!

 

위치는 울산광역시 남구 정동로80번길 9 입니다. 삼산동 210-8 2층으로 올라오시면 바로 입구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고속버스터미널 인근이기 때문에 쉽기가 더욱 수월하실 것으로 예상되는 바인데요, 무료주차도 가능하니 당연히 주차비 걱정 없이 방문하셔도 괜찮습니다^^~

 

 

울산 제니스 복도

삼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울산 제니스의 복도를 보면 쭉 개별적으로 관리실 문이 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약제인데다가 이렇게 개별 룸까지 있으니 정말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을 듯 한데요, 누구나 좋아할만한 인테리어라서 딱히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거같아요. 게다가 엄청나게 깔끔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기 딱 좋은 업체랍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인데요,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어서 빨간날이나 주말에도 방문이 가능하다라는게 장점입니다. 그리고 넉넉한 영업시간 덕분에 꼭 쉬는날이 아니더라도 평일에 충분히 시간을 내서 여유있게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울산 제니스 관리실

울산 제니스의 관리실 모습입니다. 딱 혼자서 이용하기 적합한 크기죠? 너무 좁지도 않고 그렇다고해서 너무 넓지도 않은 아늑한 공간감입니다. 대리석 타일 느낌이라서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한데요, 돈을 투자하는 만큼 그 가격이 아깝지 않다고 느껴질 수 있는 시설을 보여주고 있어요.

 

일하시는 관리사 선생님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분들로 밴드에서 자세한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네이버 밴드 들어가셔서 제니스스웨디시 검색하면 나올거에요! 관리사분들의 프로필이 궁금하신분들이 있다면 밴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울산 제니스 관리실

삼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울산 제니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건식+아로마+스웨디시+센슈얼입니다. 총 두가지 코스 구성이 있는데 바로 설명해드릴게요. 먼저 에이코스는 총 한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용가는 십삼만원입니다. 그리고 두번째 비코스는 십분 더 추가된 70분짜리 코스인데요, 이용가는 십오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제니스스웨디시에 대한 소개를 올려보았는데요, 울산에서 괜찮은 샵을 찾고 있다면 제니스를 방문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위 배너를 통해 전국 마사지 할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테라피닷컴으로 들어오시면 마사지구인구직을, 마사지 어플 마캉스로 들어오시면 다양한 뷰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천안 더밸유 최고네!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샵은 두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천안 더밸유 입니다. 두정동에서 굉장히 유명하기로 소문나있는데 과연 어떤 매력을 갖고 있길

gunmalove.tistory.com

 

 

야당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즐거운 파주 나움테라피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당역 스웨디시 파주 나움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깨끗하게 정리정돈 되어 있고, 화려한 조명을 통해 새로운 공간으로 자리하고 있는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안전하게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