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성정동 스웨디시 천안 후테라피, 지친마음 힐링하자!

dasoonee 2021. 12. 28. 17:56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 인사 올립니다! 날씨가 굉장히 추운 와중에 저는 성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천안 후테라피의 정보를 가져와봤습니다! 요즘 스트레스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지친 마음을 어디에서 달래야할지 고민이시라구요? 그럴때 필요한게 몸과 마음을 릴렉스 시켜줄 수 있는 고품격 테라피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천안 후테라피의 경우 이미 명성이 자자한 곳으로 만족도가 높다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로 그럴것이 늘 새로움을 추구하고 기본에 충실한 마인드를 갖고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정통 스웨디시를 연구하여 명품마사지를 선사하는 곳으로 편안한 분위기는 물론 마인드까지 잘 갖추어진 곳이라 실망 없으실거에요!

 

 

천안 후테라피 카운터

먼저 성정동 스웨디시 후테라피의 입구 모습부터 보실게요. 현관을 열고 들어오면 후테라피라고 큼지막하게 써있는 카운터와 뒤에 로고를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강렬한 레드 그리고 깔끔한 화이트의 조합을 통해서 더욱 세련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위치부터 알려드리자면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505번지 세화프라자 4층으로 두정역 인근이기도 하고, 무료 주차가 가능한 곳이라서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볼 수 있는데요, 건물 4층으로 올라오시면 바로 입구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헷갈리시지 않으실거에요!

 

 

천안 후테라피 복도

보시는바와 같이 모두 개인실로 마련되어 있어요. 그래서 프라이빗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보여지고 있는데요,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샵 찾으시는분들 가운데 개인실이 완비되어 있는 곳을 찾고 있었다면 더욱 마음에 드실거랍니다!

 

영업시간에 대해서도 설명을 드릴게요. 우선 오픈은 낮 12시이며, 마감 시간은 새벽 4시입니다. 이는 정상적으로 운영할때는 기준으로 설명을 해드린것이며, 코로나로 인해 영업 시간에 대한 단축이 있을때는 기본 10시 까지로 바뀌는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에 대한 자세한 확인은 전화 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천안 후테라피 관리실

다음은 성정동 스웨디시 샵 후테라피의 관리실입니다. 어찌보면 메인 공간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얼핏보면 베드 두개가 있는 것 같지만 한쪽 벽면이 거울로 되어 있어서 그렇게 보이시는거랍니다! 때문에 관리를 받으면서 옆에 있는 거울을 통해 어떻게 관리가 이루어지는지 전부 지켜볼 수 있어서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오실 거에요.

 

후테라피에서 근무하시는 테라피스트분들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해드리자면 우선 전원 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분들이시고 나이대는 이십대라고 하십니다. 젊은 한국인 테라피스트가 있는 곳을 원하셨던분들이라면 주목할만한 정보가 아닐까 싶네요^^

 

 

천안 후테라피 관리실

성정동 스웨디시 샵 후테라피에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단일 종류입니다. 주간과 야간 금액이 나누어져 있는데요, 주간 A코스는 한시간 십분에 십만원이며, B코스는 한시간 삼십분에 십삼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야간의 경우 단일코스인데요, 한시간반에 13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스웨디시 및 더욱 다양한 마사지 종류를 원하시거나 전국적인 할인정보가 필요하신분들은 국내 최고의 힐링앱 마캉스를 이용해보시면 만족하실거에요!

 

 

천안 후테라피 샤워실

샤워실 역시 개별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씻을때 필요한 물품들은 모두 구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불편함없이 말그대로 몸만 와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에요! 수고한 여러분들을 위한 힐링 명소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성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천안 후테라피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더욱 다양한 정보는 아래 건마에반하다 배너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마사지 샵 정보 ▼
 

송도 커플마사지 인천 더아로마, 고품격이란 이런것!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송도 커플마사지 가능한 곳인 인천 더아로마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 제한되는 곳이 많아서 연인분들이 데이트하기 쉽지 않을거라

gunmalove.tistory.com

 

 

마곡동 스웨디시 강서 애플테라피에서 신세계를!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 인사드릴게요! 금일은 강서 스웨디시 샵인 마곡동 애플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깥 활동에 대한 제한을 많이 받고 있는 요즘 더욱 각광

gunmalove.tistory.com

 

 

광장동 스웨디시 광진 페라리 할인정보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건반 티스토리입니다. 오늘은 광장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페라리에 대한 소개글로 찾아오게 되었는데요, 아로마와 스웨디시 마사지 샵 전문으로 광진 스웨디시 샵 찾는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