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강남역 스웨디시 마사지, 강남 코코넛스웨디시 화려함 그 자체!

마사지만렙 2022. 10. 21. 15: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강남역 스웨디시, 강남 코코넛스웨디시에 대해 소개를 진행해보려고 하는데요. 여기는 직원들의 서비스뿐만 아니라 훌륭한 마사지 실력까지 겸비해서 인기가 좋다고 하는데요. 소비자의 입장에서 가게를 방문할 때 중요한 것이 직원 분들의 친절인 것 같아요.

 

일단 불친절한 곳에 방문하면 그날은 괜히 기분이 다운되는데요. 고객들을 대하는 가장 기본적이지만 너무나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가 친절함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이 마사지 샵에 대해서 오늘 소개해 드릴 테니 잘 따라와 주시기 바랍니다!

 

강남역 스웨디시 입구

 

강남역 스웨디시는 화려한 매장 분위기도 인기에 한몫을 한다고 하는데 한눈에 보기에도 이국적이면서도 고풍스러운 이미지를 뽐내고 있어요. 화려함에 압도당하는 기분이 드는데요. 장식품이 화려해서 밋밋하지 않고 볼거리가 많아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요즘은 매장 시설이 워낙 잘 되어 있어서 경쟁력 있는 매장을 이끌어 나가려면 뭐니 뭐니 해도 해당 분야에 대한 뛰어난 실력을 갖추는 게 관건인데요. 이곳은 마사지구인을 할 때에도 웬만한 마사지사 분들은 고용을 안 하신다고 해요. 오랜 경력직인 사장님이 직접 구인을 진행하신다고 하니 매의 눈으로 실력자 분들을 모셔왔다고 합니다.

 

강남역 스웨디시 족욕공간

강남역 스웨디시는 마사지를 받기 전에 몸의 혈류를 원활하게 순환시켜 줄 수 있는 족욕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손, 발이 쉽게 차가워지는 분들이 많이 계실 거예요. 그럴 때에 따뜻한 매장에서 뜨끈한 물로 발을 담그고 있으면 혈액 순환에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강남 스웨디시 샵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역시나 마사지에 능통하신 한국인 테라피스트 분들이라고 하시는데요. 사장님의 안목으로 까다롭게 선발하신 직원분들이니 그 실력도 굉장할 것 같네요.

 

강남역 스웨디시 1인 케어룸

강남역 스웨디시의 케어 룸은 1인 실과 2인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요즘은 프라이빗한 공간을 중요시해서 1인실만 있는 곳들도 상당히 많이 볼 수 있는데 마사지사이트만 봐도 가족이나 연인, 지인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넓은 다인실이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방문해보고 만족스럽다면 다음 방문 때 소중한 사람을 데리고 오기에 적합한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 또한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굉장히 오래 열려있는데요. 시간 여유가 없으신 분들은 늦은 시간에 이용하시기에도 부담되지 않을 것 같네요. 그리고 방문하시기 전에는 예약을 꼭 진행하고 오셔야 된다고 합니다. 100% 예약제를 시행하고 있어서 예약 없이는 당일에 케어를 받는 게 조금 어려울 수 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강남역 스웨디시 2인 케어룸

강남역 스웨디시의 2인 룸입니다. 비좁은 느낌이 전혀 들지 않고 아늑하게 잘 꾸려져 있는 것 같은데요. 방 내부에 개인 냉난방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방 안의 온도를 고객에게 맞게 조절하기 수월할 것 같아요. 마사지 프로그램과 비용적인 면도 소개해 드릴게요.

 

스웨디시 a코스 1시간에 구만 원, b코스 1시간 20분에 십일만 원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통증을 관리해주는 아로마 마사지는 a코스 1시간에 구만 원, b코스 1시간 20분에 십일만 원으로 짜여 있다고 하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강남역 스웨디시 샤워공간

강남 코코넛스웨디시는 추운 날씨 때문에 두껍고 긴 외투를 입는 분들이 구김 없이 옷을 보관할 수 있게 행거형 락커룸이 설치되어 있다고 합니다. 도난 방지 역할도 해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맡겨 둘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쾌적한 샤워 시설과 샤워 용품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관리 후에 몸을 개운하게 씻어줄 수 있겠네요.

 

해당 매장은 서울 강남구 역삼로 20길 21 (역삼동 791-19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고 하니 찾아가시는 길 어려움 없으시길 바랄게요~!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여 살펴보시고 전국의 마사지샵 정보와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 클릭해서 전국 마사지 매장 정보 및 할인 혜택 등을 받아보세요,

전국 마사지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단원구 스웨디시 마사지, 안산 샤랄라테라피 제대로 된 휴식!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도 여러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매장의 정보를 들고 왔는데요. 바로 단원구 스웨디시 매장인 안산 샤랄라테라피입니다! 해당 마사지 샵은 마사지뿐만

gunmalove.tistory.com

 

영통동 스웨디시 마사지, 수원 라온스웨디시에서 느끼는 감성~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영통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수원 라온스웨디시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일단 이곳은 마사지 실력은 물론이고 방역이 굉장히

gunmalove.tistory.com

 

건대입구역 스웨디시 마사지, 웃음 가득한 광진 해피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건대입구역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건대하면 커먼그라운드가 떠오르게 되고 사계절 언제나 많은 사람들이 모이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