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단원구 스웨디시 마사지, 안산 샤랄라테라피 제대로 된 휴식!

마사지만렙 2022. 10. 20. 15: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도 여러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매장의 정보를 들고 왔는데요. 바로 단원구 스웨디시 매장인 안산 샤랄라테라피입니다! 해당 마사지 샵은 마사지뿐만 아니라 왁싱도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나의 샵에서 두 가지의 관리가 가능하니 번거롭게 여러 군데를 다닐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또한 이 곳은 중앙역, 초지역, 한대 앞 역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방문을 하실 때도 굉장히 편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름다운 케어 룸과 청결한 매장 관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그 비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단원구 스웨디시 로고

안산 스웨디시샵의 로고인데요~ 매장 이름처럼 상당히 샤랄라 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이렇게 해당 상호명을 잘 보이는 곳에 크게 위치시켜 놓음으로써 이곳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샵을 한 번 더 기억할 수 있는 좋은 수단이 되는 것 같아요. 가끔 어딘가에 방문해서 좋았던 기억이 있는데 재방문하려고 찾아볼 때 잊어버리곤 했거든요.

 

그런 면에서 방문객들의 기억 깊숙이 남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이곳은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하셔도 관리를 받으실 수 있지만 손님들이 몰리는 시간에는 당일 관리가 어려운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런 불상사를 대비해서 사전 예약 문의를 통해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단원구 스웨디시 데스크

단원구 스웨디시 샵의 데스크의 한 켠에는 스킨 관리 용품들이 배치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실제 케어 룸에서 고객님들에게 사용하는 고급 제품들이라고 합니다. 판매도 진행되고 있다고 하니 기다리시는 동안 혹은 관리를 다 받으신 후에 자신에게 맞았던 상품을 찾아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해당 매장은 깐깐한 기준으로 마사지구인을 하셨다고 하는데요. 현재 샵에서 근무 중이신 분들은 전부 테라피 수료를 마친 한국인 전문가 분들로만 구성되어 있다고 하니 테라피스트를 뽑는 기준이 굉장히 엄격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전문성을 띤 수준급의 관리 실력을 지니고 있겠네요.

 

 

단원구 스웨디시 조형물

단원구 스웨디시 샵의 조형물인 해바라기에 모습인데요. 위에 사진에서 보셨을까요? 데스크의 한쪽 면에도 해바라기가 놓여져 있는 걸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해만 바라본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인 해바라기처럼 고객 한 분 한 분을 바라보며 열심히 노력한다는 의미를 띤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소개글을 위해 마사지사이트에서 해당 매장에 대한 후기를 찾아보았는데요. 역시 관리사님들의 케어 솜씨에 대한 칭찬이 많이 있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마사지 샵을 고르실 때 사이트를 통해 검색해서 비교해보시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단원구 스웨디시 복도

단원구 스웨디시 복도가 아늑하고 깨끗한 느낌이 드는 것 같은데요. 관리실이 꽤 많은 것을 확인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곳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신다고 하는데, 연중에도 쉬지 않고 주말 영업을 한다고 하시니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상당히 좋은 시스템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새벽이나 주말에도 갑작스럽게 마사지가 받고 싶을 때가 있으실 텐데요. 특히 몸이 찌뿌둥해서 잠자리에 드는 것이 불편하신 분들은 하루 일과를 마치고 늦은 저녁이나 새벽에도 마사지를 받으러 가실 때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럴 때 마감시간 상관없이 여유롭게 방문하셔서 전문 케어를 받기에 적합한 운영시간인 것 같네요.

 

 

단원구 스웨디시 케어룸

케어 룸 내부도 관리가 잘 되어 있는 듯한 모습인데요. 이 쾌적한 케어 룸 안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 구성 및 금액에 대해서도 간략히 설명을 해드릴게요. 일단 감성테라피 코스 a코스 70분에 십이만 원, b코스 90분에 십사만 원의 가격을 받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이 외에도 브라질리언 왁싱은 십만 원에 진행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샵들과는 다른 이 곳만의 특별한 패키지 코스도 있었는데요. 바로 테라 왁싱 코스이며 마사지 1시간과 브라질리언 왁싱을 함께 받아보실 수 있는 코스로 이십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마사지뿐만 아니라 왁싱도 필요하신 분들은 해당 코스 이용하시면 두 개의 매장을 방문할 필요 없이 매우 편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단원구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단원구 스웨디시 샵의 샤워실 사진인데요. 마치 방 하나의 크기인데 시설이 굉장히 좋아보여요. 시작이 좋으면 끝도 좋아야 하는데 개운하게 마사지를 받고 깔끔한 샤워실에서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안산 샤랄라테라피에 방문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위치도 알려드릴게요~ 홈플러스 안산 고잔점에서 걸어서 5분이면 매장을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하며 로드샵으로 주차가 가능해서 대중교통 또는 차량 편하신 교통수단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의 다양한 마사지 샵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클릭 후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 클릭 한 번으로 전국의 마사지 샵 정보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전국 마사지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영통동 스웨디시 마사지, 수원 라온스웨디시에서 느끼는 감성~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영통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수원 라온스웨디시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일단 이곳은 마사지 실력은 물론이고 방역이 굉장히

gunmalove.tistory.com

 

건대입구역 스웨디시 마사지, 웃음 가득한 광진 해피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건대입구역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건대하면 커먼그라운드가 떠오르게 되고 사계절 언제나 많은 사람들이 모이

gunmalove.tistory.com

 

공도읍 림프 마사지, 안성 피카테라피 꼼꼼한 케어!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공도읍 림프 마사지 & 왁싱 샵인 안성 피카테라피에 대해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안성 평택대학교 인근에 위치해 있는 곳이라서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