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영통동 스웨디시 마사지, 수원 라온스웨디시에서 느끼는 감성~

마사지만렙 2022. 10. 19. 15: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영통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수원 라온스웨디시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일단 이곳은 마사지 실력은 물론이고 방역이 굉장히 잘되어 있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해당 매장을 찾는 분들은 청결하고 깔끔한 매장에 감탄을 자아낸다고 하시는데요.

 

과연 어떻게 철저한 관리를 하고 있길래 마사지 솜씨와 더불어 매장 관리까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었는지, 그 비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 놓치지 않고 잘 따라와 주실 거죠?

 

 

영통동 스웨디시 간판

일단 매장 앞에는 커다란 라온 간판과 함께 매장의 살균케어 홍보 현수막이 있었는데요. 이렇게 자신 있게 매장 위생에 대해 알리고 있는 걸 보니 정말 자신 있게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다는 믿음이 가네요. 그리고 각 방에 바이러스 퇴치 가능한 에어 제닉을 구비해두었다고 하는데요. 이 외에도 정기적으로 코로나 살균 소독을 진행한다고 하니 매우 철저하신 것 같았어요!

 

아무래도 마사지를 받을 때에는 나의 몸이 베드에 닿기 때문에 찝찝함을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이곳은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전혀 없을 것 같네요. 그리고 사장님의 높은 안목을 통한 마사지구인으로 마사지 종목 코스를 수료하신 20대 여자 한국인 테라피스트 분들만 근무 중이라고 하시는데요. 매장관리와 관리사의 자부심이 여기까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영통동 스웨디시 로고

영통동 스웨디시는 UV공기 살균기도 설치되어 있었는데요. 요즘 같이 감염관리에 예민한 시기에 안심이 될 것 같아요! 이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섬세함 하나하나가 수원 스웨디시의 명성을 높여주는 요인이 되는 것 같습니다. 해당 매장은 100% 예약제로 운영 중이라고 하는데요.

 

미리 전화나 문자를 통해 관리 시간을 잡아놓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안내를 도와주시는 직원분들도 친절하다는 평이 많았는데요. 방문 시 신속한 예약 체크를 통해 기다림 없이 케어 룸으로 이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영통동 스웨디시 카운터

영통동 스웨디시 샵의 카운터를 보여드렸는데요. 따뜻하고 감성적으로 꾸며두셨는데 마치 루프탑에 온 것 같은 분위기가 풍기는데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많이 활용하여 차갑고 어두운 분위기와는 반대로 친근감 있고 아늑한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원 라온스웨디시의 프로그램 및 가격에 대해서도 소개해 드릴게요.

 

스웨디시 마사지 전신 케어 a코스 1시간에 십만 원, b코스 1시간 20분에 십삼만 원, 연장 코스 30분에 오만 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마사지 샵에 방문하시기 전에 참고하셔서 합리적인 가격에 마사지 받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수원 라온스웨디시 네이버카페도 활용하셔서 자세한 코스에 대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영통동 스웨디시 복도

영통동 스웨디시 샵은 전체적으로 청결한 게 사진으로도 느껴지는 것 같아요. 해당 매장 영업시간도 전해드릴게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낮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다만 일요일은 낮 12시부터 새벽 1시로 조금 일찍 문을 닫으시는 것 같아요. 하지만 주말에도 쉬지 않고 영업을 하시니 편한 날짜에 마사지받기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사지사이트를 통해 알게 된 사실인데 이곳은 뿌리기만 해도 살균 소독이 되는 순할수로 샵의 전체 공간을 하루 3회나 소독을 진행하신다고 해요. 사실 업주 입장에서는 번거로울 수도 있는 일이고 살균 장치도 설치해두었으니 손님들의 신뢰를 받기에는 충분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자체 소독도 따로 진행하고 계신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았어요.

 

 

영통동 스웨디시 케어룸

영통동 스웨디시 샵의 케어 룸은 마치 다락방 같아요. 아늑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환경인 것 같습니다~ 해당 매장 방문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시는 길도 알려드릴게요. 위치는 수원 영통구 영통동 청명 남로 32 (월드프라자) 4층이고, 영통역 1번 출구에서 5분만 걸어오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차를 끌고 오시는 방문객들도 불편함이 없으실 것 같죠?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전국 마사지 샵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깐깐하게 고르셔서 좋은 마사지 샵 예약하시길 바랄게요~~

 

 

클릭 한 번으로 전국의 마사지샵 정보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전국 마사지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건대입구역 스웨디시 마사지, 웃음 가득한 광진 해피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건대입구역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건대하면 커먼그라운드가 떠오르게 되고 사계절 언제나 많은 사람들이 모이

gunmalove.tistory.com

 

공도읍 림프 마사지, 안성 피카테라피 꼼꼼한 케어!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공도읍 림프 마사지 & 왁싱 샵인 안성 피카테라피에 대해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안성 평택대학교 인근에 위치해 있는 곳이라서

gunmalove.tistory.com

 

매탄동 스웨디시 마사지, 오직 수원 더라인스웨디시에서만!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수원 더라인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곳은 아름다운 가게 인테리어와 전문적인 스웨디시 마사지로 이미 영통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