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공도읍 림프 마사지, 안성 피카테라피 꼼꼼한 케어!

마사지만렙 2022. 10. 18. 14:52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공도읍 림프 마사지 & 왁싱 샵인 안성 피카테라피에 대해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안성 평택대학교 인근에 위치해 있는 곳이라서 대학생분들도 상당히 많이 발걸음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림프 마사지라고 하면 스웨디시 마사지, 타이 마사지와는 다르게 몸 속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역할에 초점을 둔 마사지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흔히들 겨드랑이에 림프가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모르는 내 몸의 림프를 찾아서 부드럽게 자극해주면 혈액 순환은 물론 독소까지 제거 된다고 하니, 꾸준히 받아보신다면 몸의 통로가 막혀 고장나는 일을 미리 예방해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이제 해당 샵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릴테니 집중해서 잘 봐주시기 바랍니다~!

 

공도읍 림프 마사지 카운터

공도읍 림프 마사지 샵의 카운터는 상당히 잘 꾸며져 있는 것 같은데요. 매장이 캐주얼한 느낌이 나면서도 굉장히 단정한 느낌이 들고 있어요. 마사지사이트에서도 해당 매장의 인테리어 시설이 예쁘다는 평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었는데요. 그만큼 임직원 분들의 관리와 노력이 매장에 고스란히 녹아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또한 해당 샵은 평택대학교 인근에 위치해서 젊은 대학생 방문자도 꽤 있다고 들었는데요. 젊은 층부터 중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이용할 수 있는 유동적인 매장인 것 같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공도읍 림프 마사지 카운터

카운터와 대기공간도 멋스럽게 잘해두었는데요. 만약 매장에서 마사지구인을 하게 된다면 구직하시는 분들이 해당 샵의 시설을 보고 근무 지원을 할 수도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타 새벽 2시까지로 이용하시기에 불편함 없게 여유로운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하셨는데 평일에는 랜덤으로 휴무 날짜가 있다고 하니 참고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관리사님들이 전원 한국인이라고 하셨는데요. 아무래도 타국적 관리사님들은 가지고 있지 못하는 장점이 많이 있을 것 같아요. 의사소통을 통한 관리시 조율사항 이라던가 또는 수다떠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소한 담소까지 친한 친구에게 마사지 받는 것 처럼 편안한 시간이 되기에 좋은 환경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공도읍 림프 마사지 대기실

공도읍 림프 마사지 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잠시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인 대기실인데요. 예쁜 쇼파가 있어서 앉아서 기다리기에 안성맞춤일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해당 매장은 전부 예약제는 아니지만 예약을 하고 가야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전 예약을 통해서 긴 웨이팅 없이 신속한 케어를 받으시면 될 것 같아요!

 

공도읍 림프 마사지 로비

로비도 보실 수 있는데요 보이시는 것처럼 따뜻한 차나, 시원한 음료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여유롭게 티타임을 가지시면서 마사지 전의 안정을 취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공도읍 림프 마사지 샵의 프로그램 구성도 설명을 드리려고 해요. 일단 체형관리는 a코스 50분에 십만원, b코스 70분에 십이만원, c코스 90분에 십오만원, 패키지관리 a코스 20만원, b코스 25만원으로 되어있다고 해요. 이 외에 안성 림프 마사지 샵의 왁싱 가격표도 있으니 나중에 하단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도읍 림프 마사지 관리실

안성 피카테라피 관리실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으신 것 같아요. 심플한 그림도 걸려있고 나무를 본 따 만든 무드등까지 있으니 샵의 독보적인 감성이 있는 것 같네요. 그리고 가운이나 옷을 걸어둘 수 있게끔 옷걸이도 구비되어 있는 점도 센스가 돋보이는 부분인 것 같아요. 

 

해당 매장의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진서리 20-19, 4층에 위치해 있으며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오시기전에 미리 전화로 주차문의를 통해 연락을 취하고 오셔야 한다는 점 잊지 말아주세요~ 마지막으로,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마사지 샵 뿐만아니라 전국 마사지 샵의 정보를 확인 해 보실 수 있으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매탄동 스웨디시 마사지, 오직 수원 더라인스웨디시에서만!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수원 더라인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곳은 아름다운 가게 인테리어와 전문적인 스웨디시 마사지로 이미 영통

gunmalove.tistory.com

 

소하동 스웨디시 마사지, 매력이 넘치는 광명 M매니아!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하동 스웨디시 샵 광명 M매니아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이 곳은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인기있는 매장

gunmalove.tistory.com

 

사당동 스웨디시 마사지, 동작 헤라스웨디시 가보자고!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사당동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바로 동작 헤라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여기 마사지샵은 한 번도 가보지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