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매탄동 스웨디시 마사지, 오직 수원 더라인스웨디시에서만!

마사지만렙 2022. 10. 17. 15:03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수원 더라인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곳은 아름다운 가게 인테리어와 전문적인 스웨디시 마사지로 이미 영통에서는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샵 내에 사우나도 따로 있어서 마사지를 받으신 후나 마사지를 받으시기 전에 개운하게 몸의 노폐물을 제거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처럼 뜨끈한 사우나와 시원한 마사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두가지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이 정말 반갑게 들리실 텐데요. 저 또한 소개글을 작성하면서 이 곳에게 유혹당하고 말았는데요. 이제부터 제대로 매장 소개를 시켜드릴테니 첨부해드리는 사진 보시면서 잘 따라와주세요~!

매탄동 스웨디시 데스크 정면

매탄동 스웨디시의 데스크 모습을 보여드렸는데요. 인테리어 하나하나에 정성을 들인 티가 납니다. 일단 상큼한 색의 라틴의자와 독특한 액자가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게다가 인포메이션의 계단식 조명이 너무 우아한 것 같아요. 입구 쪽만 확인했을 뿐인데 최고의 인테리어로 인기가 있을만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매탄동 스웨디시 데스크 측면

뿐만 아니라 매탄동 스웨디시 샵에서는 다양한 화분을 가꾸고 있었는데요. 실내에 식물을 배치 해 놓음으로써 공기를 맑게 해주는 역할은 물론 눈으로 보기에도 안정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따가 복도의 모습도 보여드릴건데, 깜짝 놀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매탄동 스웨디시 족욕공간

 

수원 더라인스웨디시는 사우나만 있는게 아니라 족욕공간도 배치해 두었는데요. 바디케어 이전에 족욕을 받으면 마사지의 효과가 몇 배는 더 높아진다는거 다들 알고 계신가요? 따끈따끈한 물로 몸을 일단 풀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대기하면서 알차게 족욕까지 할 수 있으니 그야말로 일석이조 인 것 같네요!

 

그리고 이 곳은 관리사님들이 전원 한국인 분들로 마사지구인을 상당히 힘들게 하셨다고 해요. 그 이유는 상기 종목 코스를 모두 수료하신 베테랑 분들로만 선발하셨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힐러님들을 까다롭게 골라서 구인하신 만큼 그 실력들도 대단할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어요~

 

매탄동 스웨디시 로비

수원 스웨디시의 로비의 모습을 보시면 아래에 간접등이 신비로운 느낌을 주고 있는걸 보실 수 있는데요. 저는 작은 조명의 위치까지도 세심하게 신경 쓰는 사장님의 마인드가 굉장히 꼼꼼한 편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는 말이 있듯이, 일단 인테리어나 매장 청결, 또는 고객 응대 서비스가 좋은 곳들은 꼭 하나만 좋진 않더라구요!

 

한가지가 마음에 들면 전반적으로 괜찮았던 곳일 확률이 높은 것 같아요. 그런면에서 이 곳이 마사지사이트후기도 상당히 높은 평점을 얻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눈과 몸이 동시에 즐거운 곳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네요.

 

매탄동 스웨디시 복도

매탄동 스웨디시의 복도 모습을 보고 놀랐는데요. 여러분들도 그런가요? 마치 정원에 온 듯한 분위기가 풍기는데요~ 케어룸으로 가는 길을 많은 화분으로 장식해두어 특별한 곳에 방문한 것 같은 기분 좋은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화분 하나하나 관리하시려면 손이 꽤 많이 갈텐데 천장에 조명을 설치해 둔 것까지, 평범하게 복도를 걸을 뿐인데 대우 받고있다는 느낌이 들 것만 같네요. 

 

매탄동 스웨디시 케어룸

매탄동 스웨디시의 케어룸도 상당히 매력적인 분위기인데요. 관리에 집중 할 수 있게 차분한 환경을 조성해 놓은 것 같습니다. 해당 관리실에서 받는 프로그램도 소개해 드릴건데요. 스웨디시, 필란드사우나, 풋스파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마사지 코스라고 합니다. a코스는 1시간에 구만원, b코스는 1시간 30분에 십일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이 곳은 100% 예약제로 해당 마사지 코스 이용하실 분들은 미리 전화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수라고 하니 매장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매탄동 스웨디시 테라스

매탄동 스웨디시는 바깥에서 쉴 수 있는 테라스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는데 안에서 따끈하게 몸을 풀고 바깥의 시원한 공기를 맞는다면 이만큼 기분좋을 순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해당 매장은 로드샵으로 건물 내에 무료 주차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여유롭게 티타임을 즐길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차량없이 방문하시는 분들은 수원 삼성전자 정문에서 걸어서 5분이면 해당 마사지 샵에 도착 할 수 있다고 하니, 오래 걸을 필요 없이 편리한 교통편 이용해서 방문해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매탄동 스웨디시 핀란드식 사우나

마지막으로 이 곳만의 특별한 스파룸이 있는데요. 핀란드식 사우나 형태로 가열된 돌 더미에 물을 뿌려 열과 습도를 조절하는 습식 사우나를 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지친 몸을 싹 풀어줄 수 있을 것만 같네요. 그리고 이 곳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사부터 새벽 6시까지라고 합니다.

 

365일 연중 무휴로 운영하고 있다고 하며 예약 마감 접수는 새벽 5시까지인 점 참고해주시면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또한 매장의 위치는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이니 방문시에 참고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알려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오늘은 이만 여기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클릭하여 전국 마사지샵 할인&혜택받기 ! 샵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전국 마사지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소하동 스웨디시 마사지, 매력이 넘치는 광명 M매니아!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하동 스웨디시 샵 광명 M매니아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이 곳은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인기있는 매장

gunmalove.tistory.com

 

율량동 스웨디시 마사지, 반할만한 청주 메인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청주 메인스웨디시에 대해 소개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이 곳은 율량동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깔끔한 내부와 쾌적한 환경으로 많은

gunmalove.tistory.com

 

사당동 스웨디시 마사지, 동작 헤라스웨디시 가보자고!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사당동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바로 동작 헤라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여기 마사지샵은 한 번도 가보지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