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율량동 스웨디시 마사지, 반할만한 청주 메인스웨디시!

마사지만렙 2022. 10. 13. 15:24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청주 메인스웨디시에 대해 소개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이 곳은 율량동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깔끔한 내부와 쾌적한 환경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매장이라고 하는데요. 요즘은 인테리어에 강수를 두는 곳이 많은데 수많은 매장들을 제치고 청원구에서 유명세를 떨치는 데에는 특별한 이유가 있겠죠? 지금부터 저와 함께 메인 스웨디시 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율량동 스웨디시 데스크

율량동 스웨디시 데스크를 보고 계신데 한 눈에 봐도 부담스럽지 않은 럭셔리한 느낌을 풍기고 있는데요. 매장의 환경에 따라서 해당 샵을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장 이미지가 좋게 심어질 수 도 안좋게 인식될 수 도 있는데 이 곳은 화이트 & 그레이 인테리어를 활용해서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만한 깨끗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마사지사이트를 찾아보니 해당 스웨디시 샵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 예쁘고 상냥하다는 후기가 매우 많았는데요. 그만큼 관리사님들의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계신 것 같아요. 그리고 전원 미모의 한국인 관리사분들이 근무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외모도 실력도 겸비한 출중하신 분들만 모여있는 곳이니 인기의 비결에도 큰 비중을 차지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율량동 스웨디시 로비

율량동 스웨디시의 로비의 모습인데요. 단정하게 꾸며져 있는 신축 인테리어가 상당히 깔끔하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관계를 형성할 때에도 첫 번째 호감 순위는 겉모습, 바로 외모를 보는데요. 샵도 마찬가지로 탄탄한 관리 실력과 예쁜 인테리어가 겸비한 것 또한 이 곳의 인기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마사지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 인데요. 오전부터 새벽까지 영업을 하는 만큼 본인이 관리를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을 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은데요. 그리고 여기는 100% 예약제를 시행하고 있어서 미리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하셔야 한다고 하니 방문 전에 참고해 놓으시길 바래요!

 

 

율량동 스웨디시 복도

청주 스웨디시의 복도는 단아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케어룸으로 가는 동안 마음이 차분하게 안정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율량동 스웨디시는 전체적으로 잘 가꾸어졌다는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아름다운 샵을 유지하는데에는 사장님과 직원분들의 숨은 노력이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이 곳은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차량을 타고 방문하시기에 불편함이 없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의 차량을 이용하는 국민은 점점 늘어나지만 주차공간이 부족한 곳이 많아 번거롭게도 대중교통을 이용하며 스트레스를 받았던 경우가 한번쯤은 있으셨을텐데요. 해당 샵은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어서 다행인 것 같아요.

 

 

율량동 스웨디시 케어룸

샵에서 가장 중요한 건 아무래도 케어룸인데요. 청결하게 관리가 되어 있는지 꼼꼼하게 따져봐야 합니다. 율량동 스웨디시에서는 마사지구인을 할 때에도 성격이 깔끔한 편인 관리사분들을 위주로 고용한다고 하시는데요. 코로나19가 전세계를 한바탕 휩쓸고 간 후 소독과 청결은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죠. 그만큼 나의 소중한 몸이 닿는 마사지 베드, 관리실 내부 환경이 중요한데 해당 샵은 감염관리를 철저히 하는 곳인 것 같아 더욱 믿음직스럽게 느껴집니다.

 

청주 메인스웨디시 샵의 프로그램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소프트, vip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소프트는 a코스 40분에 팔만원, b코스 60분에 십일만원, c코스는 90분에 십사만원이라고 합니다. 또한 vip는 60분에 십사만원으로 이용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율량동 스웨디시 케어룸

구성된 가격이 매우 합리적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리고 40분 코스가 마련되어 있는 샵이 흔하지 않은데 근처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라면 점심시간을 활용해서 충분히 마사지를 받고 복귀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율량동 스웨디시의 자세한 위치는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량동에 위치해 있으며 신흥고 바로 앞쪽이라 어렵지 않게 찾아보실 수 있을거에요.

 

오늘 제가 준비한 마사지 샵 소개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랄게요 :D

 

 

클릭 한 번으로 전국 마사지샵의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전국 마사지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사당동 스웨디시 마사지, 동작 헤라스웨디시 가보자고!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사당동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바로 동작 헤라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여기 마사지샵은 한 번도 가보지

gunmalove.tistory.com

 

교문동 스웨디시 마사지, 구리 스웨디시루 특별한 관리!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교문동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마사지사이트에서 핫한 스웨디시루 라는 곳인데요. 그 인기의 비결이 무엇인

gunmalove.tistory.com

 

오산대역 스웨디시 마사지, 오산 프라다스파 칭찬해~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오산대역 스웨디시 샵에 대해서 소개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일단 이름부터 명품의 향기를 물씬 풍기는 이 곳은 전국 최대 규모인 250평 매장이라고 하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