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오산대역 스웨디시 마사지, 오산 프라다스파 칭찬해~

마사지만렙 2022. 10. 7. 15:47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오산대역 스웨디시 샵에 대해서 소개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일단 이름부터 명품의 향기를 물씬 풍기는 이 곳은 전국 최대 규모인 250평 매장이라고 하니 규모가 상당한 것 같아요. 스파와 마사지를 한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아주 황홀한 곳이라고 하는데 매장 이름도 상당히 럭셔리한 '프라다스파'를 소개할게요!

 

시설도 너무 고급스럽고 호화로운 느낌을 주어서 제 포스팅을 읽으시면서 방문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일부 마사지 샵에서 족욕실을 함께 운영하는 곳은 더러 봐왔지만, 스파와 마사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라니 그야말로 고객님들의 온 몸의 피로를 깨끗히 싹 날려보내자는 샵의 의지가 돋보이는 것 같지 않나요?

 

거두절미하고 칭찬할게 너무나도 많은 이 마사지샵에 대해서 아주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저를 믿고 끝까지 따라와주시길 바랄게요~

 

 

오산대역 프라다스파 로비

오산 프라다스파의 로비에 있는 커다란 나무 조형물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피톤치드의 향을 물씬 풍기는 파릇파릇한 모습이에요. 이렇게 실내에 식물을 배치해둠으로써 방문객들이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공기가 정화되는 듯한 느낌을 받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관리 전 후에 앉아있을 곳이 필요한 고객분들을 위해 마치 대형 카페처럼 굉장히 넓은 대기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전체적으로 차분한 톤 그리고 간접등의 케미가 마치 명품 매장에 방문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아름다운 인테리어로 인해서 샵에 들어서자마자 대우받는 느낌이 들 것만 같네요.

 

 

오산대역 프라다스파 족욕실

게다가 로비에서 복도로 가는 길목에 족욕실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마사지를 받기 전에 따뜻한 물을 이용한 족욕을 해줌으로써 체온을 높여주고 혈액 순환을 도와주는 역할을 해줄 수 있어서 족욕실이 배치 되어있는게 참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아주 좋은 방법중에 하나가 족욕인데요, 이 곳 오산대역 스웨디시는 건물 내부 인테리어만 아름다운게 아니라 고객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마인드도 아름다운 곳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오산대역 프라다스파 복도

그리고 복도를 보시면 화려한 호텔을 들어가는 듯 대접 받는 느낌이 드는데요. 이 곳에서 일하시는 관리사님은 전원 20대 한국인 분들만 근무하신다고 하는데, 다들 수준급의 마사지 실력을 지니고 있다고 해요. 마사지를 처음 배우시는 분들 같은 경우에 마사지구인 공고가 나온다면 오산 프라다스파처럼 친절한 고객 응대와 마사지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곳에 지원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산대역 프라다스파 복도

케어룸으로 가는 복도의 모습이 영롱하지 않나요? 해당 복도를 걷고 있으면 마치 화려한 쇼의 런웨이를 하는 듯한 기분이 들 것만 같네요. 프로그램 구성도 소개해 드릴건데 스웨디시와 아로마 마사지를 주로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VIP스페셜 코스는 1시간 10분에 십오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호텔식 마사지는 A코스 1시간에 오만원, B코스 1시간 30분에 칠만원, C코스 1시간에 육만원, D코스 1시간 30분에 구만원으로 짜여져 있다고 합니다. 또한 스파와 마사지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프라다 코스는 A - 1시간 30분에 십칠만원, B - 1시간 40분에 십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프라다 VIP코스는 A코스 2시간에 십칠만원, B코스 2시간 30분에 이십만원이라고 하니 프로그램 구성이 상당히 알찬 것 같은데요. 그만큼 마사지를 받는 분들이 자신에게 딱 맞는 원하는 마사지를 골라서 받을 수 있다는 뜻이겠죠.

 

 

 

오산대역 프라다스파 1인 케어룸

오산 프라다스웨디시는 프라이빗한 1인룸 뿐만 아니라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이용가능한 2인룸도 배치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보시면 케어룸이 상당히 쾌적한 것 같습니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베드 커버도 따로 마련되어 있고 페이스라인에 닿는 홀도 청결하게 일회용으로 관리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위생이 중요한 시기인만큼 참 믿음직스럽네요.

 

 

 

오산대역 프라다스파 2인 케어룸

오산대역 스웨디시의 2인 케어룸의 모습인데요. 아늑하게 베드가 나란히 2개가 놓여져 있는걸 보실 수 있을텐데, 더블 베드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답답하거나 좁은 느낌이 없는데요. 어버이날이나 부모님 생신 때, 아니면 애인과 기념일에 함께 방문하면 확실히 대접했다는 생각이 들 것 같은데요. 그만큼 시설이나 청결, 고객응대 다 흠잡을데가 없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마사지사이트에 올라온 오산대역 스웨디시의 후기들을 살펴보면 관리사 분들도 상당히 친절하고 매너있다고 하시는데요. 직원분들의 교육 시스템이나 고객 응대를 위한 기본적인 체계도 잘 잡혀있다는 뜻인 것 같아요.

 

 

오산대역 프라다스파 샤워실

샤워실 또한 고급 호텔에 와있는 듯 상당히 화려한 모습을 하고 있어서 씻을 때도 콧노래가 절로 나올 것만 같은데요. 오산대역 스웨디시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라고 합니다. 연중무휴로 운영중이라서 원하시는 날짜, 원하시는 시간대에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예약없이 방문하셔도 되지만 방문객들이 상당이 많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전화를 통한 사전 예약을 미리 하고 가시면 신속하게 케어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꼭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오산대역 프라다스파 스파룸

 

스파시설을 보기만 해도 몸의 피로가 싹 풀리는 것 같은데요. 시원한 마사지와 스파까지 곁들인다면 그동안 묵은 피로를 말끔하게 해소시켜주는 좋은 휴식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마사지 샵에 방문하실 때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주차도 가능하니 주차 걱정없이 편하게 방문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도 오산대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만 걸으면 매장을 쉽게 찾을 수 있다고 하니 방문하시는데에 어려움이 없으실 것 같네요.

 

정확한 위치는 경기도 오산시 청학로 250 (수청동 608-8) 2층 입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케어를 원하시는 분들은 주저말고 오산대역 프라다스파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외에도 전국 마사지 샵의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전국 마사지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구로디지털단지역 스웨디시 마사지, 구로 코코스웨디시 최고!

안녕하세세요~ 건반 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역 스웨디시 코코스웨디시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매장이 역 인근에 자리잡고 있어서 방문객분들이 교통편이

gunmalove.tistory.com

 

노원 스웨디시 마사지, 아름다운 상계동 세라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상계동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마치 포카리스웨트 광고를 연상시키는 맑고 청량한 이 곳은 요즘 노원에서 떠오르는 곳

gunmalove.tistory.com

 

울산 스웨디시 마사지, 달동 제이스웨디시 완벽해!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울산 스웨디시 마사지샵 달동 제이스웨디시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요근래 급격히 추워지게 되면서 몸이 웅크려지는 상태에서 근육이 놀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