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교문동 스웨디시 마사지, 구리 스웨디시루 특별한 관리!

마사지만렙 2022. 10. 12. 15: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교문동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마사지사이트에서 핫한 스웨디시루 라는 곳인데요. 그 인기의 비결이 무엇인지 오늘 저와 함께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할텐데요. 일단 스웨디시 마사지란 무엇인지에 대해 알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서 준비해 봤는데요,

 

스웨덴 스타일의 마사지 라는 뜻을 가진 스웨디시 마사지는 따뜻한 오일을 활용하여 전신을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것을 일컫는 말이라고 합니다. 알고 계셨나요? 이뿐만 아니라 림프를 자극시켜주어 노폐물을 빼내주는 몸에 이로운 역할을 해준다고 하는데요. 혈액 순환에도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니 의미를 정확히 알고난 후 바디케어를 받으신다면 그 효과가 더욱 극대화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자 이제 스웨디시 마사지의 뜻도 알았으니, 전신 관리를 통해서 우리 몸의 빠른 회복을 도와주는 구리 스웨디시루 마사지 샵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문동 스웨디시 복도

 

구리 스웨디시루에 방문하시면 상당히 빠른 안내를 도와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유명한 곳이니 만큼 방문자가 몰리는 시간도 있을텐데, 직원분들이 상당히 프로답게 신속한 안내를 도와주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곳은 낮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내부 모습을 살펴보시면 창문을 이용하지 않고 안의 은은한 조명으로 빛나고 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 편안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는 것 같은데요.교문동 스웨디시를 이용하게 되면 눈이 편안한 환경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밝은 형광등 느낌이 나는 마사지 샵은 들어서자마자 피로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두 번은 안가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이 곳은 전부 예약제는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서 사전 예약없이 방문하시게 되면 대기가 있을 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으신 분들은 미리 전화를 통한 예약을 해주셔야 기다림없이 케어받으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교문동 스웨디시 케어룸

 

구리 스웨디시루는 관리실에도 스탠딩 조명을 이용하여 한껏 무드있는 느낌을 내뿜고 있는 것 같은데요. 역시 커텐을 이용해서 쨍한 느낌 없이 은은하고 차분한 분위기로 마사지가 진행되는 형식인 것 같네요. 그리고 해당 샵은 마사지구인의 기준이 매우 까다롭다고 하는데요. 이 곳은 전원 베테랑 한국인 관리사로만 이루어진 곳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마사지 실력에 대한 칭찬이 상당히 많이 들을 수 있었는데요. 또, 교문동 스웨디시는 연중무휴로 운영된다고 하니 언제든지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할 땐 스웨디시루에 방문해서 피로를 풀고 가는 것도 질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교문동 스웨디시 케어룸

그리고 구리 스웨디시의 쾌적한 케어룸에서 진행되는 마사지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교문동 스웨디시 샵은 스웨디시 로미로미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a코스는 1시간에 십일만원, b코스는 1시간 30분에 십사만원으로 짜여져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타 매장과 다른 이 샵의 특별한 점은 샤워 후에도 잔여물이 남지 않는 최고급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여 바디케어를 진행한다는 점인데요. 우리 몸에 닿는 만큼 마사지 오일도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최고급 오일만을 이용한다고 하니 피부가 예민하고 민감한 분들도 믿고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는 믿음직스러운 곳인 것 같아요.

 

 

교문동 스웨디시 샤워실

교문동 스웨디시의 샤워실의 사진을 보여드리고 있는데요, 맨 몸으로 이용하는 샤워실인 만큼 청소 상태와 청결이 매우 중요한 곳인데 아주 깔끔하고 잘 정돈된 모습이어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샤워용품도 모두 매장에 준비되어 있어서 따로 챙겨갈 짐이 없어 편리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곳에 방문하시려는 분들을 위해서 주소 알려드릴게요. 한양대학교 구리병원 옆에 위치해있고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구리시 교문동 230-1 입니다. 그리고 지하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불편함 없이 차량 방문하실 수 있다는 점 기억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마사지 샵을 선택하실 때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오늘 하루도 건강하세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서 전국 마사지샵의 정보를 확인해보시고 풍부한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전국 마사지 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오산대역 스웨디시 마사지, 오산 프라다스파 칭찬해~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오산대역 스웨디시 샵에 대해서 소개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일단 이름부터 명품의 향기를 물씬 풍기는 이 곳은 전국 최대 규모인 250평 매장이라고 하

gunmalove.tistory.com

 

고덕동 스웨디시 마사지, 평택 코리아마사지로 컴온!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 오늘은 고덕동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평택에서 스웨디시 매장을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을

gunmalove.tistory.com

 

구로디지털단지역 스웨디시 마사지, 구로 코코스웨디시 최고!

안녕하세세요~ 건반 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역 스웨디시 코코스웨디시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매장이 역 인근에 자리잡고 있어서 방문객분들이 교통편이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