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중앙동 스웨디시 마사지, 창원 블랙앤화이트 호불호 없는 마사지샵!

마사지만렙 2022. 11. 21. 16: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한국인 힐러로 구성된 창원 블랙앤화이트 마사지 샵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건조해져서 몸이 건조하게 갈라지고 각질이 많이 일어나는 시기인데요. 이럴 때 제대로 된 바디 케어로 몸을 관리해주어야 한다고 해요. 피지의 분비가 감소하여 건조해지고 윤기를 잃는 피부 노화 시기는 30세 초반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많은 것이 변화되기 시작하는데 가장 큰 변화는 두께가 얇아지고 탄력을 잃는 피부가 가장 눈에 띄게 나타나는데요. 중앙동에 위치한 해당 샵에서는 최고급 아로마 오일을 사용한 마사지를 시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는 손님들이 피로 해소는 물론 피부가 건강해지는 느낌이 든다고 말한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해당 마사지 샵에 대해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앙동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중앙동 스웨디시 마사지 업소의 인포메이션은 업체명의 이미지와 동일하게 블랙&화이트로 인테리어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데스크 앞에 손님들이 볼 수 있게 크게 상호명을 적어두었는데요. 이렇게 시각적으로 방문객들에게 매장명을 각인해주어서 재방문율을 높이는 데에 한몫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뒤에는 외국인들의 사진을 걸어두어 감각적인 느낌을 주고 있었는데요. 이곳에 방문한 손님들이 매장을 확실히 기억할 수 있는 매개체가 될 것 같네요. 한국인 힐러분들만 계신 만큼 소통이 잘되는 마사지 샵이라고 하는데요. 원하는 관리 부위나 압력 등을 대화를 통해 조절하면서 나에게 딱 알맞은 마사지 시간을 가질 수 있다고 하니 마사지를 제공해주는 관리사뿐만 아니라 마사지를 받는 손님들도 알찬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 같네요.

 

 

중앙동 스웨디시 내부

 

그리고 남성전용 마사지샵 창원 블랙앤화이트에서는 공기 청정기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예전에는 황사에 대한 경각심만 있었는데 어느샌가부터 미세먼지와의 전쟁을 하고 있는데 아무리 환기를 시켜도 밖에서 들어오는 먼지나 미세먼지에 대해 껄끄러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하지만 이곳은 실내 공기 청정기를 배치해 둠으로써 그런 걱정을 한시름 덜어놓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부의 공기 정화를 통해서 탁하고 답답한 실내가 아닌 쾌적한 내부를 느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지친 하루의 끝을 해당 샵에서 시원한 마사지를 받으면서 마무리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중앙동 스웨디시 관리실

 

해당 마사지 업소에서는 다양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엿볼 수 있는데요. 화이트 코스, 소프트 코스로 이루어진 프로그램은 화이트 코스 - 건식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서혜부 마사지, 스페셜 마사지, 센슈얼 마사지 이렇게 다채롭게 구성된 마사지 종류를 70분의 시간 동안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소프트 코스 - 습식 마사지, 소프트 센슈얼 마사지, 아로마 서혜부 관리, 두피 마사지 스크럽, 후면부 스크럽 케어를 받을 수 있으며 이 또한 70분 동안 진행되는 코스라고 보면 되는데 이렇게나 많은 종류의 마사지를 한 가지의 마사지 샵에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상당히 잘 짜인 마사지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마사지를 받을 때 높은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 해당 샵은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마사지 샵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하는데요. 구체적인 마사지 비용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마사지 사이트에 올라와있는 가격을 확인해보시고 다양하고 전문적인 전신 관리를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중앙동 스웨디시 샤워실

 

이곳에는 개운하게 마사지를 받으신 후 몸을 헹굴 수 있는 샤워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린 마사지 샵은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에 위치해 있는 업체로 무료 주차장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합리적인 마사지 샵을 방문하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 사이에 호텔식 마사지샵 창원 블랙앤화이트에 방문하셔서 뛰어난 수준의 바디 케어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정보는 여기까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창원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광양동 스웨디시 마사지, 안양 더샵스웨디시 최고!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안양 더샵스웨디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는 해당 마사지 샵은 관양동 스웨디시

gunmalove.tistory.com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마사지, 대전 체리스파 개운해요!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샵 대전 체리스파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오로지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시행하고 있다고 하는데

gunmalove.tistory.com

 

목동 스웨디시 마사지, 강서 힐빙스웨디시에서 제대로 힐링!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강서 힐빙스웨디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강서구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나 볼일이 있어 해당 지역 쪽으로 가시는 분들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