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선릉역 스웨디시 마사지, 기억에 남는 강남 뷰스웨디시!

건반스토리 2022. 5. 12. 19:40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선릉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왁싱 관리까지 진행이 되고 있어서 일석삼조 느낌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샵입니다. 번거롭게 다른 샵에서 이중으로 관리 받지 않아도 한군데서 모든걸 해결해낼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큰 장점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강남에 수 많은 샵중에서 손에 꼽힐 만큼 유명하다고 소문이 나 있어서 많은 고객님들이 선호를 하신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 마사지 샵인지 강남 스웨디시를 지금부터 샅샅히 살펴보도록 합시다!

 

 

선릉역 스웨디시 복도

선릉역 스웨디시를 들어오게 되면 제일 우선적으로 예약 확인을 해주시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샵은 언제나 사전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다 보니깐 미리 예약하고 가지 않으면 계속 대기를 해야 되거나 자리가 없는 경우엔 다음에 다시 예약을 하고 찾아와야 하는 번거로운 일이 발생한다고 하니 원하는 시간대를 픽하고 전화를 주신 다음에 예약을 하고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가끔 예약 전화를 걸다가 폰이 꺼져 있는 경우도 있다고 했는데요, 일찍 가게가 마감을 했거나 랜덤으로 쉬는 날이라고 하니 그럴땐 다음날 다시 연락을 하시면 전화를 받으신다고 하니 당황하지 마시고 이용하시기 전에 참고를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선릉역 스웨디시 내부

강남 뷰스웨디시를 좀 더 살펴보기 위해서 안으로 들어와 볼텐데요, 관리실로 들어가기 전에 복도를 살펴보면 인테리어 굉장히 고급스럽게 되어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조명과 정말 잘 어울러져 있는 것 같지 않나요?

 

복도 끝부분에는 차를 마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음료들이 제공이 되어 있네요. 고객님들이 왔다갔다 하시면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게 해두신 것 같습니다. 그럼 일단 제일 중요한 선릉역 스웨디시에 마사지 코스를 설명해드려 볼게요!

 

정통 스웨디시 코스로 a코스 60분에 가격은 7만원, b코스 90분에 가격은 9만원이고 감성 스웨디시와 로미 코스로 a코스는 11만원, b코스는 14만원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브라질리언은 9만원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코스를 즐겨서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요새는 여성분들만 왁싱을 하는게 아니라 남성분들도 브라질리언 왁싱을 주기적으로 하면서 관리해주는 시대가 온 것 같아요. 그래서 왁싱 샵들도 많아졌고, 마사지 샵에서도 이렇게 왁싱과 겸으로 관리를 해주는 샵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처음 도전해보시는 분들은 망설임이 있을 수 있겠지만 한번 관리해보면 깔끔해서 계속 지속으로 관리를 해주시게 될 것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선릉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은 해리포터에 나오는 벽돌처럼 우드스타일로 따뜻한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따뜻한 공간에서 마사지를 받게 되면 얼마나 좋을지 상상만 해도 너무 설레이게 됩니다. 그리고 공기청정기도 배치가 되어 있어서 언제든지 깔끔함과 쾌적함을 유지하면서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선릉역 스웨디시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어떤 분들이 계실지 알려드릴게요! 12명의 관리사님들이 주간 야간에 나눠서 일을 하고 계시고 모든 분들이 한국분들이여서 고객님들과 소통하는 부분에서 불편함 없이 원활하게 가능한 것 같습니다.

 

 

선릉역 스웨디시 케어룸

마지막으로 선릉역 스웨디시 또 다른 케어룸으로 들어와볼게요, 이곳도 역시 깔끔함을 유지하면서 정리 정돈이 잘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고객님들이 굉장히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샵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어서 언제든지 예약을 하시면 방문이 가능하오니 마사지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예약을 하시고 가시면 되세요!

 

강남 뷰스웨디시로 오시는길은 강남구 선릉로 86길30 , 4층에 위치를 하고 있으며 선릉역 인근에 있어서 더 찾기 쉬우실 거예요! 역 부근에 있어서 걸어서 오시는 것이 조금 더 수월하실 것 같지만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편안하게 오셔도 됩니다. 

 

하단에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살펴봐 주시면 되세요!

 

 

그리고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시고, 뷰티나 에스테틱은 마캉스 어플에서 확인해보시면 더 세세한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삼선동 스웨디시 마사지, 세심한 성북 더바름!

 

삼선동 스웨디시 마사지, 세심한 성북 더바름!

안녕하세요 건마에 반하다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삼선동 스웨디시 성북 더바름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아로마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하며 남녀 고객, 친구, 가족, 커플 모두 환영한

gunmalove.tistory.com

구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인천 더킹스웨디시 넘버원!

 

구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인천 더킹스웨디시 넘버원!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구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인천 뿐만 아니라, 경기 지역에서도 많이들 방문하시고 후기도 많아 좋다고 소문이 엄

gunmalove.tistory.com

동인동 스웨디시 마사지, 대구 벨테라피 최고인 이유!

 

동인동 스웨디시 마사지, 대구 벨테라피 최고인 이유!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동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대구 벨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드리기 위해서 찾아왔는데요, 친절함과 정성스러움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