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산남동 스웨디시 마사지, 최고의 테라피 이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4. 11. 14: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다 온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본가를 갔다 왔는데요, 오랜만에 본가 가서 그런지 부모님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온 것 같습니다. 이렇게 본가 가서 좋은 시간을 보낸 제가 오늘은 집 말고도 더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실내 공간 중 산남동 스웨디시 청주 이룸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청주 이룸테라피 카운터
청주 이룸테라피 카운터

 

산남동 스웨디시의 카운터 모습인데요, 딱 보자마자 분위기에 압도당하는 기분인 것 같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따듯한 느낌이 물씬 드는 것 같습니다. 조명이 분위기를 더 만들어 주는 것 같네요.  카운터 옆쪽에는 긴 소파도 있어 카운터에 잠시 사람이 붐빌 시 앉아 대기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운터에서는 사전 예약 시 빠르게 예약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잊지 마시고 사전 예약을 미리 꼭 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청주 이룸테라피 로비
청주 이룸테라피 로비

 

예약을 마치고 잠시 대기할 수 있는 로비의 모습입니다. 로비도 카운터와 마찬가지로 분위기가 압도하는 것 같습니다. 공간도 넓어 답답하지 않은 느낌도 주는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는 마치 한옥에 방문한 듯한 느낌을 사진 명소로도 좋을 것 같은 모습입니다. 이곳도 소파가 넓어 서서 기다지도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입니다. 다른 곳보다 빠른 시간에 영업이 진행되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직장인 분들을 위해 주말에도 영업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고객들을 많이 배려한 모습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청주 이룸테라피 복도
청주 이룸테라피 복도

 

청주 스웨디시 복도 모습입니다. 복도 또한 굉장히 넓은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다른 분들과 동선이 겹침이 없어 매우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앞쪽에 보이는 것처럼 화분과 조형물을 넣어 싱그러운 느낌이 들면서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 같습니다.

 

주소는 청주시 서원구 산남동으로 나와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문의나 사전 예약 시 직원 분이 친절하게 상세한 주소를 알려드리니 문의를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건물 지하 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차 부담 없이 자차를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청주 이룸테라피 관리실
청주 이룸테라피 관리실

 

산남동 스웨디시의 관리실 모습입니다. 깔끔한 베드가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조명으로 인해 관리실도 따뜻한 느낌을 주었는데요. 마사지는 따뜻한 느낌을 주는 이미지가 있는데 딱 분위기가 그런 느낌을 주어 몸의 긴장을 풀면서 릴렉스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은 테라피 베이식 코스와 테라피 스페셜 코스로 되어 있습니다. 베이식 코스는 A코스(스웨디시+로미로미) 60분에 8만 원, B코스 75분에 9만 원, C코스 90분에 10만 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 한 스페셜 코스는 a코스(스웨디시+로미로미+림프관리) 60분에 11만 원, b코스 75분에 12만 원, c코스 90분에 13만 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스가 많아 결정하길 어려울 때는 상담 시 결정하셔도 좋으니 문의 시 상담 후 결정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최고급 호호바 오일과 아로마 오일로 부드럽게 관리해드리는 아로마 테라피 입니다. 카드도 가능하나 현금가 기준으로 혜택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청주 이룸테라피 카운터 소파
청주 이룸테라피 카운터 소파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사우나 시설까지 완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관리를 받은 후 사우나에서 따뜻하게 몸을 지지면 좋을 것 같고 샤워실과 무료 수면도 가능해 피로감을 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커플실과 단체실도 있어 커플끼리 오기에도 좋고 가족끼리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애완동물 출입도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단점이 없는 곳인 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관리사님의 정보는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원 모두 상기 종목 코스를 수료한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입니다. 의사소통에도 불편함이 없고 실력도 뛰어나 마사지에도 불만이 없으실 것 같습니다.

 

아래 하단 링크로 들어가면 전국 마사지 샵의 혜택 정보가 나와 있어 꼭 확인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테라피 닷컴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많이 나와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면 확인해 주시고 마사지 말고 다른 뷰티 정보가 보고 싶다면 마캉스 어플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봉천역 스웨디시 마사지, 관악 골든테라피 정성 가득한 손길!

 

봉천역 스웨디시 마사지, 관악 골든테라피 정성 가득한 손길!

안녕하세요 건마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이제 곧 주말이 시작되는데요. 주말에는 여행 가는 사람들도 많고 일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거의 대부분 집에서 쉬는 걸 선

gunmalove.tistory.com

철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광명 헤라 지친 일상에 힐링!

 

철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광명 헤라 지친 일상에 힐링!

안녕하세요~! 건마에반하다 커뮤니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샵은 철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광명 헤라스웨디시 입니다. 한번 관리를 받으면 빠져들 수밖에 매력을 가지고 있는 샵인데요,

gunmalove.tistory.com

둔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여기가 천국 대전 디셈버!

 

둔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여기가 천국 대전 디셈버!

안녕하세요! 오늘은 둔산동 스웨디시 대전 디셈버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년간의 노하우와 솜씨로 뭉친 근육과 스트레스를 최선을 다해 풀어드린다고 합니다. 일상생활에서 긴장으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