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공덕역 마사지, 마포 위드테라피 따뜻한 곳!

마사지만렙 2022. 12. 23. 16: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호텔식 마사지샵 마포 위드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함께 치유한다는 뜻의 상호명을 가진 곳으로 혼자가 아닌 고객과 관리사가 함께 몸을 회복하고 치유하는 공간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고 합니다. 해당 샵은 마사지와 왁싱을 함께 진행하는 곳으로 가성비 좋다고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주기적으로 제모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 김에 왁싱도 겸하시면 시간적으로 매우 편리할 것 같은데, 그러면 마포에 사시는 분들이 선택한 스웨디시 마사시샵, 위드세러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공덕역 마사지 조형물

일단 샵의 분위기는 차분한 느낌이 들게 조성해놓은 것 같은데 아무래도 조용한 곳에서 진정된 마음가짐으로 마사지에 집중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놓은 것 같아요. 여러 가지 이유로 모든 사람들이 크고 작은 스트레스를 가지고 살아가는데 그것을 해소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 인 것 같아요.

 

이렇게 마사지를 받는 행위를 통해 몸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그리고 특히 아로마 오일을 이용하여 향긋한 향기를 통해 더 안정감이 드는 효과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도 몸과 마음이 힘들고 지칠 때는 마음을 진정시킬 수 있는 부드러운 마사지를 통해 일상을 회복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짜고 매운 자극적인 음식을 주로 섭취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경우에는 붓기나 독소를 빼내주는 마사지가 필수적으로 이루어지는 게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림프를 자극시켜 원활한 체내 활동을 돕는 테라피는 몸에 굉장히 이로운 행동인데요, 이렇게 혈액 순환에까지 도움이 된다고 하니 주기적으로 바디 케어를 받는 것은 질병을 예방하는 첫걸음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아요.

 

 

공덕역 마사지 케어룸

이곳은 전원 한국인 20대 테라피스트가 근무하는 곳으로 매장에 오는 고객들이 비타민과 같은 에너지를 충전하고 가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마포 지역에서도 탑급으로 손꼽히는 관리실의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여기 안에서 관리를 진행해주시는 분들은 전문적인 스킬뿐만 아니라 고객마다 어느 곳을 집중적으로 관리를 해야 하는지 파악을 잘하신다고 하니 원하는 관리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해당 샵에서 섬세한 케어를 받아보시기 바라요.

 

그리고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서 언제 가도 부담 없이 꼼꼼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마사지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 a코스 60분, b코스 90분의 시간 동안 진행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왁싱 코스는 별도로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스웨디시랑 왁싱을 함께 받으면 할인도 적용된다고 하니 두 가지 관리를 모두 원하시는 분들은 더더욱 이곳에서 관리받는 쪽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예약을 필수로 진행하고 방문을 해야 하는 곳이라는 점도 전달드릴게요. 인기 있는 매장이어서 금세 예약 자리가 꽉 차곤 한다는데, 그럼 더욱 미리 넉넉하게 전화로 마사지 타임을 잡아놓으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기대를 하고 가도 그 이상의 값어치를 받아볼 수 있다는 이곳은 많은 방문객이 발걸음 하는 확실한 이유가 있는 것 같은데요.

 

공덕역 마사지 샤워실

청결하게 정돈된 샤워실 안에는 씻을 수 있는 용품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어서, 오일 마사지를 끝 마치고 나서 몸에 남아있는 것들을 깨끗이 닦아낼 수 있다고 합니다. 바디 용품 외에도 샴푸, 린스, 일회용 칫솔 등이 제공되고 있다고 하니 관리적인 면과 함께 고객을 끝까지 배려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것 같은데요.

 

공덕역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마사지샵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320번지로 가면 만나보실 수 있으며, 주차시설도 완비되어 있다고 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거나 차를 몰고 가보셔도 부담 없이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을 것 같네요.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온 오늘,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마포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마포 다른 샵 보기 ▼

 

도화동 스웨디시 마사지, 마법의 손길 마포 마포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 오늘은 도화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마포역 부근 유동인구가 많은 위치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상당히 많은 고객님들이 방

gunmalove.tistory.com

 

마포 도화동 제리스웨디시 마사지 케어의 다양성!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화동 스웨디시 마포 제리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상의 스트레스를 어떻게 풀어야할지 생각할때 대부분 홈트레이닝을 생각하거나 산책을 통해 유산소 운동을 하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