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호텔식 마사지샵 인천 블라썸에 대해 소개해보려 합니다. 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다고 하는데 마사지를 받고 술자리나 다른 일정을 가시는 분들이 차를 놓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기에도 편리해 보이는데요.
다양한 이벤트로 합리적인 가격의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는 해당 샵은 인천에서도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라고 합니다. 요즘처럼 연말 회식이나 망년회 약속이 많이 잡히신 분들도 자리를 하기 전에 이곳에서 바디 케어를 받고 나서 몸은 개운하고 정신은 맑은 상태로 모임에 나가보시기에 적합한 것 같아요.
매장이 아늑하게 잘 되어 있는 것 같은데 몸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는 공간인 만큼 힐링 장소로 알맞게 꾸밈을 하셨는데, 따뜻한 매장 분위기 속에서 마사지를 받을 때 편안한 마음가짐을 가지고 받을 수 있을 것만 같아요. 그리고 이 곳에 방문할 때는 예약을 필수로 진행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데, 거의 예약제 위주로 운영이 되고 있는 요즘 샵들과는 다르게 갑자기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도 부담 없이 갈 수 있습니다.
개운하게, 가볍게라는 문구가 벽면 한쪽에 적혀여 있어요, 피로 누적으로 인해 무거워진 몸을 가볍게 하고 림프 관리나 혈액 순환을 통해 몸 전체를 개운하게 만들어주겠다는 포부가 엿보이는 글씨인데요. 이렇게 자신의 샵에 좋은 뜻을 가지고 단순 수익을 위해 차리신 게 아닌, 더 많은 고객들에게 확실한 휴식을 제공해주고자 이 샵을 차리신 것 같아요. 이런 간단한 문구 하나로도 손님들이 보면서 여기는 전문적인 관리를 해줄 것 같다는 인식을 심어주는 데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인포메이션을 살짝 빗겨보면 복도의 모습을 확인해보실 수가 있는데, 입구쪽은 옐로 복도와 케어 공간 쪽은 블루로 시원하게 장식을 해놓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시다시피 매장에 여러 가지 이미지를 더해줘서 좀 더 다채로운 느낌을 주고 있는데, 독특한 인테리어도 인기의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
왠지 휴양지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만한 화려한 모습인데, 아기자기한 조형물과 식물이 조화롭게 놓여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는 이곳은 오랫동안 영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관리를 받는 시간대에 제한이 거의 없을 것 같아요. 새벽에 쉽사리 잠에 들지 못하고 고민이나 걱정이 많을 때 따뜻한 블라썸에 방문해서 힘들어진 몸과 맘을 풀어주고 귀가하며 숙면을 취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케어룸도 복도와 마찬가지로 블루 톤의 색상으로 꾸며져 있었는데, 고풍스러운 느낌으로 장식되어 있어서 상당히 앤티크해요. 유행을 타지 않을 것 같은 이곳만의 특색 있는 케어룸인 것 같은데 그렇기 때문에 마사지 마니아 층에게도 인기가 있는 곳인 것 같아요. 그리고 관리사 분들이 20대셔서 젊은 나이와 걸맞은 열정적인 관리를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받을 수 있는 마사지는 스웨디시로 a코스 40분, b코스 60분. c코스 90분으로 짜여 있다고 합니다.
스웨디시 가격이 상당히 합리적인 편인데 낮 12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방문을 하시는 분들은 주간 할인가로 이용가능하다고 하니 더욱더 저렴한 금액으로 시원한 전신 관리를 받아볼 수 있겠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샤워실의 모습도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몸을 깨끗이 씻고나서 머리를 말릴 수 있는 드라이기나 스킨로션 케어제품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말끔한 모습으로 집에 귀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722번길 12에 위치한 블라썸은 주차장은 문의를 통해서 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주안역 사랑병원 인근에 있어서 찾는데 어려움은 없다고 하니 확실한 바디케어샵 찾고 계신 분들은 이곳을 방문해서 가성비 좋은 고퀄리티 관리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미추홀구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인천 다른 샵 구경하기 ▼
'전국 마사지 샵 정보 > 마사지 샵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림동 스웨디시 마사지, 관악 강남테라피 명품 관리! (0) | 2022.12.23 |
---|---|
주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인천 세븐 완벽한 매장! (0) | 2022.12.22 |
광나루역 마사지, 탑클래스 광진 달빛스웨디시! (0) | 2022.1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