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청라 스웨디시 마사지, 꼼꼼한 인천 청라테라피!

건반스토리 2022. 9. 20. 11:51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청라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정말 청라동에서 유명하기도 하며 단골손님들이 굉장히 많이 몰리는 곳이라서 예약이 조금은 힘든 경우가 있기도 한 특별하고도 귀한 마사지샵이여서 여러분께 제가 다녀왔던 후기를 알려드리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청라에서 마사지를 받고 싶으시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인천 청라테라피를 딱 말씀드리면서 추천도 해드리고 싶은 곳 인데요, 엄청나게 시원하고 부드러운 관리를 맛 보고 싶으시다면 저의 포스팅을 집중해서 읽어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청라에 있는 너무 훌륭한 마사지샵에 다녀온 후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라 스웨디시 카운터

제일 먼저 소개를 해드릴 곳은 바로 청라 스웨디시의 카운터의 모습인데요, 너무 깔끔하고 깨끗해보이지 않나요? 그리고 조명들이 화이트 톤이 아니여서 눈을 더 보호해주면서 따뜻한 느낌이 나기 때문에 선호도가 더 높은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른 마사지샵을 가보면 너무 블링블링하게 꾸며두시거나 하는 곳은 눈이 부셔서 살짝 불쾌감이 들기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 샵은 그런 점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너무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으러 자주 방문 할 수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던 곳 중 하나인 것 같아서 여러분께도 이렇게 스웨디시 후기를 알려드리면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마음이예요.

 

우선 여기 마사지샵은 오시기 전에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을 하셔야 하는데요, 100% 사전예약제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미리 약속을 잡고 오지 않으면 방문하기가 다소 어렵기에 예약문의를 미리 하시고 가시는 것이 수월하게 이용하시는 데 편하실 거예요.

 

예약은 전화나 문자를 통해서 가능하며 언제든지 편하신 방법으로 연락을 주신 다음에 예약을 잡고 가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저는 보통 유선상으로 연락을 해서 예약문의를 하는 편인데, 생각보다 빠르게 처리가 되어서 편리하다고 생각이 들었던 것 같아서 여러분도 전화를 통해 예약을 하시면 조금 더 빠르게 되지 않을까? 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청라 스웨디시 로비

다음은 이제 청라 스웨디시의 로비로 와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비에는 책상과 의자가 놓여져 있으며 약간 카페라고 느껴지실 수 있는데요, 근데 카페처럼 이용이 가능한 것 처럼 손님들이 커피도 마시고 대기를 할 수 있게 마련을 해두신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더 정감이 가는 공간이라고 생각이 들기도 했던 것 같습니다.

 

우선 바로 설명을 해드릴 것은 여기 인천 청라테라피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인데요, 바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샵에서는 스웨디시마사지를 베이직, 스페셜 코스로 나눠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먼저 베이직 코스는 a코스 60분에 십만원, b코스 90분에 십삼만원 그리고 스페셜 코스는 a코스 60분에 십삼만원 그리고 b코스 90분에 십육만원 이니다. 관리시간은 입, 퇴실 포함 시간이라고 하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청라 스웨디시 족욕 & 복도 

저는 프로그램 코스를 정한 다음에 관리사님이 배정이 되고 바로 관리실로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청라 스웨디시는 스페셜하게 족욕까지 해주시는 서비스가 제공이 되어 있더라고요. 

 

진짜 너무 좋았고 저는 발을 풀어주는 것을 가장 선호하고 좋아하는 편인데, 그래서 더 기억에 남고 여기 마사지샵을 애정하는 것 같습니다. 발은 피로감이 가장 많이 쌓이면서 쉽게 풀어주지 않는 곳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마사지샵에 방문을 했을때 관리사님에게 맡겨서 발부터 시작하여 온 몸을 풀어주게 되면 혈액순환도 잘 이루어지면서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는 상태가 되는 것이죠~ 그럼 이제 제가 관리를 받았던 관리실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청라 스웨디시 관리실

이곳은 제가 인천 스웨디시에서 마사지를 받았던 관리실의 모습인데요, 너무 아늑하면서도 잘 꾸며져 있고 침대와 테이블 역시 꽉꽉 채워서 다 있더라고요. 준비도 잘 되어 있고 너무 괜찮았던 관리실 덕분에 너무나도 만족감스러운 관리를 받게 되어서 기분전환이 제대로 된 것 같네요.

 

저는 한국인 관리사님께 스웨디시를 진행하게 되면서 마사지를 받는 내내 대화를 하고 웃으면서 관리를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은 제가 평소에 통증이 심했던 부위를 더 디테일하게 봐주시면서 몸 컨디션에 맞게 척척 알아서 어루만져주시더라고요. 경력이 오래되신 분이여서 그런가 믿고 맡겨도 될만큼 너무 잘해주셨습니다.

 

청라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은 제가 청라 스웨디시에서 사용했던 샤워실의 모습인데요,테라피를 마치고 나서 샤워실까지 이용하고 나면 기분 좋게 귀가를 할 수 있는 것 같아서 여러분께도 정말 추천을 드리고 싶은 마사지샵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샵은 인천 서구 청라동 163-2 청연프라자에 위치하고 있으며 청라풍림엑스루타워 아파트 인근에 있으니 쉽게 찾아오실 수 있으실 거예요. 자차 이용 손님들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안심하고 오셔도 됩니다.

 

오전 11시에서 새벽 3시까지 영업시간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원하시는 시간대에 예약을 잡고 이용해보시면 저처럼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아래 배너는 전국 마사지샵 많은 정보들이 나와 있으니 타지역 샵들이 궁금하시다면 클릭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마사지사이트는 마캉스를 이용해보세요!

 

 

의정부 스웨디시 마사지, 금오동 테디베어 좋아요!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의정부 스웨디시 마사지샵 금오동 테디베어에 대해 소개를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금요일인 만큼 핫하고 인기가 많은 매장으로 골라보게 되었는데요~

gunmalove.tistory.com

 

 

영등포 스웨디시 마사지, 빛나는 영등포 수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 오늘은 영등포 스웨디시 마사지샵 수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영등포역에서 아주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좋아 유동인구가 굉장히 많

gunmalove.tistory.com

 

 

상동 아로마 마사지, 즐거운 부천 오늘아로마!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 오늘은 상동 아로마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려고 오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평소에 마사지를 즐겨 받으시나요? 혹시 마사지샵을 한번도 안가보신 분들도 계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