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위례 스웨디시 마사지, 성남 S클래스 1등 케어샵!

건반스토리 2022. 8. 18. 19: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곧 주말이 다가와 기분 좋은 목요일 밤이네요~ 기분 좋은 날엔 위례 스웨디시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지는 마음이 드는데요, 이곳은 마사지 관리를 더불어 왁싱까지 함께 케어 받을 수 있어서 일석이조로 정말 괜찮은 샵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고객님들이 방문을 해주시면서 만족도 높은 관리를 받고 가신다고 하시는데요~!

 

요즘 다시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건강 관리에 더 유의하셔야 한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건강 하기 위해선 면역도 기르면서 몸 컨디션이 좋아야 하지 않나요? ㅎㅎ 그래서 대게 사람들은 마사지샵에 방문을 해서 관리를 받으면서 치유를 하기도 한다고 해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성남 S클래스도 그런 사람들이 모여 몸상태를 좋게 유지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그럼 본격적으로 디테일하게 샵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바로 제일 먼저 소개를 해드릴 곳은 위례 스웨디시의 카운터 모습입니다. 카운터 앞을 살펴보면 화려하게 꾸며져 있는 상태를 보실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사장님께서 빠르게 예약 확인을 도와주시면서 응대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예약을 미리 잡고 와야 마사지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오늘 포스팅을 보시고 샵을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전화, 문자를 통해서 예약을 하고 찾아가 주시면 수월하게 매장 이용이 가능하실 것입니다.

 

간혹 매장이 일찍 마감이 되었거나 랜덤으로 쉬는날에는 예약폰이 꺼져 있으므로 그런 경우엔 다음날 다시 연락을 주시면 예약 문의가 가능하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카운터 옆에 놓여져 있는 휴게실에서는 사장님께서 성남 스웨디시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를 해주시게 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여러분께도 프로그램 코스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아로마스웨디시는 65분에 팔만원이고 크림스웨디시 65분에 구만원, 그리고 숏코스 35분에 오만원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가볍게 세가지 코스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짧고 굵게 가벼운 느낌으로 받고 싶으신 분들에겐 숏코스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시간을 단축하여 더 집중적으로 관리를 해드리는 코스로 만들어두셨다고 해요.

 

코스에 대해 자세하게 더 알고 싶다면 사장님께 문의를 해주시면 해결하실 수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여기 위례 스웨디시는 이벤트가 주어져 있는데요!

 

바로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하였을때나 2인, 3인 이상 여러명에서 방문을 하게 되면 5천원 ~ 2만원 까지 기존가격에서 저렴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단 이벤트는 금요일, 토요일은 불가하다고 해요.

 

아마 사람이 몰리는 시간대여서 그런 것 같은데요. 토요일엔 가뿐하게 시간을 보내고 무거운 몸으로 일요일에 친구와 상쾌하게 가성비스럽게 관리를 받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다음은 이제 위례 스웨디시 복도를 지나 관리실 안으로 들어가 볼 텐데요, 여기 마사지샵에서 근무를 하시는 관리사님에 대해서도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인 분들이 근무를 하고 계셔서 고객님들 간에 소통이 잘 되신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소통 뿐만 아니라, 엄청난 실력으로 마사지를 잘 해주시기 때문에 단골 손님들도 굉장히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굉장히 기대가 되는 마사지샵이라고 불릴 수 있으니 여러분도 한번 가보시면 후회 없는 선택을 하실 수 있을 거예요!

 

마지막은 위례 스웨디시 관리실을 보여드리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해보려고 하는데요, 관리실 안에는 붉은빛을 띄고 있는 베드가 준비 되어 있으며 여러가지 제품들로 가득 관리를 받을 수 있게 마련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관리를 받으러 오시는 손님들 전부 만족감 높은 스웨디시로 기분전환을 하며 퇴실 하시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3시까지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예약을 잡고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성남 S클래스는 성남시 수정구 위례동 위례광장로 21-10 경서프라자 3층에 위치하고 있고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예약을 주실때 주차 문의를 해주시면 사장님께서 안내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

 

오늘 소개해드린 마사지샵 이외 전국 마사지샵 할인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자세하게 살펴봐주시면 됩니다!

 

마사지 구인- 테라피닷컴 , 뷰티 왁싱 - 마사지사이트 마캉스 이용해보세요!

 

 

세류동 스웨디시 마사지, 최고의 수원 미스티!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세류동 스웨디시 수원 미스티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수원 권선구에 위치하고 있는 마사지계의 핫플 장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곳인데

gunmalove.tistory.com

 

 

병점역 스웨디시 마사지, 부드러운 화성 유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온 만큼 특별한 마사지 샵 병점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병점역에서도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서 굉장

gunmalove.tistory.com

 

 

샛강역 스웨디시 마사지, 감미로운 영등포 더힐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흐린 날씨에도 여김 없이 찾아 와서 샛강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장마가 찾아오고 날씨가 급격히 오락가락 하게 되면서 몸이 더 결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