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병점역 스웨디시 마사지, 부드러운 화성 유테라피!

건반스토리 2022. 8. 9. 19:41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온 만큼 특별한 마사지 샵 병점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병점역에서도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서 굉장히 접근성이 좋은 위치의 마사지샵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는데요, 아마 병점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은 가보셨을 만큼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즐겨받는 여러분도 오늘 소개해드리는 화성 유테라피를 살펴보시고 당장이라도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드실 것 같은데요~ 사실 제가 여기 샵을 다녀오기도 해서 더 디테일하게 소개를 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병점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병점역 스웨디시는 우선 들어오게 되면 카운터가 눈에 띄게 보이게 되는데요, 카운터 앞에 유테라피라고 업체명이 떡 하니 쓰여져 있어서 마사지샵을 잘 찾아왔구나! 생각을 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샵에 오시기 전에는 미리 사전예약을 통해 오셔야 하니 그부분은 꼭 체크를 하시고 오시면 되시고 만일 예약 없이 방문을 하시게 되셨다면 오랜 대기시간이 주어지기 때문에 꼭 필히 예약을 잡고 오시길 바랍니다.

 

화성 스웨디시를 가기 위해서 예약을 하는 방법은 전화, 문자가 있는데요, 편하신 방법으로 연락을 주시면 사장님께서 바로바로 응대를 해주실 것 입니다. 보통은 유선상으로 예약 문의를 하는 것이 조금 더 빠르게 연락이 닿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연락을 해서 예약문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카운터를 지나서 병점역 스웨디시의 로비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로비에는 언제나 샵을 깨끗하고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가 작동하고 있으며, 지금처럼 더운 여름에는 적정한 온도를 유지하여 에어컨 시스템이 항상 켜져 있다고 합니다.

 

샵은 살짝 누런 빛이 돌아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 따뜻한 느낌을 주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온화한 공간이라고 생각이 드실 수 있는데요~ 몸과 마음이 전부 따뜻해질 수 있어서 스웨디시마사지를 받기에 딱 적합한 매장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럼 이어서 샵의 내부를 더 살펴보도록 할테니 잘 따라와주세요~!

 

이제는 병점역 스웨디시의 관리실로 들어가 보려고 하는데요, 그전에 샵의 복도를 살펴보면 복도에는 여러개 관리실이 배치 되어 있어서 동시간대 여러 고객님들이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점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친구, 지인과 함께 동일한 시간에 방문하셔도 각자 관리실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 데이트 장소로도 정말 딱 좋은 마사지샵이라고 말을 할 수 있겠는데요~ 이곳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이 진행이 되고 있는지 한번 설명을 해드리도록 할게요!

 

샵에서는 부드러운 스웨디시 마사지가 진행 되고 있으며, a코스 50분에 팔만원, b코스 70분에 십일만원 그리고 c코스 100분에 십오만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세한 코스 문의는 사장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하실 수 있으니 전화나 샵에 오셔서 여쭤봐주시면 됩니다 ㅎㅎ

 

마지막으론 병점역 스웨디시 관리실을 보여드리면서 화성 유테라피 마사지 샵 소개를 마치도록 할 텐데요, 관리실 안을 살펴보면 관리시 사용이 되는 용품들이 차근차근 나란히 정리정돈 되어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님들이 관리를 받고 나가시면 깔끔하게 정돈을 해두고 다음 고객님들을 맞이하신다고 하니 코로나 시국 안심하고 관리를 받으러 오셔도 될 것 같은데요, 항상 소독 방역에도 철저하게 관리를 하고 있으니 믿고 방문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샵에는 한국인 관리사님께서 스웨디시 마사지를 맡아 관리를 해주시고, 마사지 관련 자격증을 전부 보유하고 계신 분들이라고 해요. 이처럼 완벽하신 분들에게 관리를 받게 되면 돈이 아깝지 않을 만큼 만족스러운 하루가 될 것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샵은 화성시 병점동 844-5 리더스프라자 5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롯데시네마 부근에 있으니 오시는데 참고해주시면 되시고, 주차도 가능하니 편하게 오시면 되십니다. 예약은 필수이니 오후 12시에서 새벽 4시까지 꼭 예약을 잡고 방문해주세요!

 

아래 배너는 오늘 소개해드린 샵 이외 다양한 마사지 샵 정보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됩니다.

 

추가로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뷰티 에스테틱은 마사지사이트 마캉스에서 더 많은 정보를 살펴볼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함께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샛강역 스웨디시 마사지, 감미로운 영등포 더힐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흐린 날씨에도 여김 없이 찾아 와서 샛강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장마가 찾아오고 날씨가 급격히 오락가락 하게 되면서 몸이 더 결

gunmalove.tistory.com

 

 

진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병점 시크릿스웨디시 짱이야!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금일 제가 소개해드릴 마사지 샵은 진안동 스웨디시 샵입니다. 이곳은 매장 내부가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다녀오신 분들이 눈호강을 하고 왔다고 하실

gunmalove.tistory.com

 

 

오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아름다운 동탄 엔젤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오산동 스웨디시 동탄 엔젤테라피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동탄 2신도시에도 조금씩 테라피 샵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