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고잔동 스웨디시 마사지, 안산 시크릿에서 프라이빗하게!

dasoonee 2022. 6. 17. 18:31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입니다. 반가워요^^ 오늘은 불금이라 그런지 기분이 아주 좋은데요, 이렇게 좋은 기분을 이어가 안산 시크릿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릴게요! 여기는 고잔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아주 유명세를 펼치고 있는데요, 손님을 끌어당기는 힘이 어떤게 있는지 제가 살펴보니까 다양한 매력이 있는거 같더라고요!

 

소개 문구를 보니까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 한분한분 정성을 다해서 케어해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대우받는 기분으로 테라피를 즐기길 원하시는분들에게도 추천드릴 수 있겠는데요, 힐링도 하면서 피로 회복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곳이 아닐까합니다~

 

 

안산 고잔동 시크릿스웨디시

글로만 설명드리는것 보다는 이렇게 사진으로 같이 보여드려야 더 와닿으실거 같은데요, 우선 매장 로비 모습입니다. 고잔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시트릿은 프라이빗한 분위기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친숙한 인테리어이기는 하지만 누구나 호불호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 역시 장점이 되는 부분이랍니다!

 

주소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75 입니다. 해당 건물 4층으로 올라오시면 입구 확인이 가능합니다. 중앙역과 고잔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있는 곳이기 때문에 지하철 이용하시는분들에게도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버스 정류장도 가까우니까 대중교통 어느거나 다 괜찮으실거에요^^

 

 

안산 고잔동 시크릿스웨디시 내부

고잔동 스웨디시 마사지 시크릿의 로비 구성은 쇼파와 테이블, 카운터 이렇게 예약을 확인하는 공간과 대기하는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답니다. 좁지도 그렇게 넓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의 공간인데요, 좁지는 않아서 답답하지 않으실거에요! 여러가지 인테리어 소품들도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이에요. 그리고 연중 무휴이니까 쉬는날 개념없이 언제든지 예약만 했다면 밤이고 낮이고 새벽이고 찾아갈 수 있는 곳이랍니다~! 하지만 때에 따라서 마감이 될 수 있으니까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전화를 주시면 더 원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안산 고잔동 시크릿스웨디시 관리실

이어서 안산 스웨디시 시크릿의 관리실도 보여드릴게요. 꽤나 넓은 공간으로 꾸며져있는데요, 샤워 부스가 안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씻으러 밖에 들락날락하지 않아도 된다는 편리함이 존재합니다. 환복도 마찬가지로 여기서 다 할 수 있구요.

 

보시는바와 같이 냉난방 시스템도 설치가 되어 있기 때문에 더위를 타시는분들도, 추위를 타시는분들도 쾌적한 환경에서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안산 고잔동 시크릿스웨디시 관리베드

베드에는 방수 비닐이 깔려져 있어서 더욱 위생적이구요. 머리가 닿는 부분에는 푹신한 쿠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뒤로는 멋스러운 조명 장식품과 디퓨져가 있어 은은한 향기를 맡으면서 테라피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까지 있습니다!

 

일하시는 관리사 선생님들은 전원 한국인, 태국인분들로 구성되어 있고, 코스에 따라서 관리사분들이 달라지는 부분이랍니다~ 모든 분들이 해당 코스에 대한 교육이 끝났기 때문에 실력도 수준급이라는 사실^^!

 

 

안산 고잔동 시크릿스웨디시 1인실

여기 고잔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시크릿만의 프로그램은 타이와 아로마 그리고 스웨디시, 스웨디시 포핸드, 시크릿관리, 감성스웨디시까지 이렇게 다양하답니다. 오셔서 설명들어보신 후 본인이 원하는 방향과 맞는 테라피를 선택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상세 정보는 맨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과 예약 문의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안산 시크릿스웨디시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이밖에 마사지사를 구인중이시라면 잘구하고 잘구해지는 마사지구인 사이트 테라피닷컴을! 조금 더 다양한 장르의 뷰티 정보를 원한다면 마사지사이트 마캉스를 참고해주시고 전국 할인정보는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역삼역 스웨디시 마사지, 강남 여우테라피 넘버원!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금일은 역삼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강남 여우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강남에도 수 많은 관리 샵이 운영 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다섯 손가락에

gunmalove.tistory.com

 

 

평내동 스웨디시 마사지, 남양주 유스웨디시 NO.1

안녕하세요! 건반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유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요즘 테라피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어 이렇게 발빠르게 여러분들에게 정보를 전달하려고합니

gunmalove.tistory.com

 

 

정자역 스웨디시 마사지, 분당 샵테라피 짱!

안녕하세요! 금일 건반커뮤니티에서는 정자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분당에서 제일 샵 중에서도 베스트라고 뽑힐 정도로 정말 유명해서 단골손님들이 많이 몰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