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역삼역 스웨디시 마사지, 강남 여우테라피 넘버원!

건반스토리 2022. 6. 16. 1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금일은 역삼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강남 여우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강남에도 수 많은 관리 샵이 운영 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다섯 손가락에 꼽힐 정도로 인기가 정말 많은 샵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곳인데요. 주말을 대비해 시원하게 기분 전환하러 가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

 

이곳은 스웨디시 로미로미 관리로 고객님들 한분 한분께 특별하고 정성스러운 관리를 선사해주시고 계시는데요. 후기를 봐도 다들 만족감이 최상이라고 하는 글이 많은 것 같아요~ 얼마나 괜찮은지 저도 궁금해지곤 하는데요. 그럼 오늘도 저와 함께 샵을 샅샅히 살피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렛츠고~~!

 

역삼역 스웨디시 카운터

우선 역삼역 스웨디시로 들어오게 되면 블링블링한 매장의 카운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고객님들의 예약을 확인해주시고 계시는데요. 샵은 언제나 사전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다 보니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셔야 됩니다.

 

간혹 무턱대도 매장을 찾아가시면 예약 리스트에 따라서 대기 시간이 주어지거나 마감이 된 경우에는 다음에 다시 예약을 하시고 오셔야 하는 번거로운 일이 발생하실 수 있으니 방문을 원하신다면 꼭 예약을 하시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예약 전화를 걸었는데 폰이 꺼져 있는 경우는 일찍 마감이 되었거나 랜덤으로 쉬는 날이라고 하니 그때는 다음 날 다시 연락을 주시고 예약을 해주시면 된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역삼역 스웨디시 복도

다음으론 강남 스웨디시의 복도를 살펴봐 볼텐데요, 복도의 색감은 알록달록 하면서 평화한 느낌을 주는 것 같은데요. 관리실로 여러개 있어서 동시간대 많은 고객님이 혼자만의 공간에서 프라이버시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복도가 넓게 빠져 있어서 고객님들 간에 움직이시는데 불편함도 없을 것 같은데요. 인테리어도 정말 잘해두시고 전반적인 샵 분위기가 좋은 것 같네요. 역삼역 스웨디시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도 한번 소개를 해드릴텐데요.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인 분들로 상기 테라피 전문 수료증을 모두 취득하신 분들이시고, 매일 테라피 교육을 받고 계신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고객님들의 마사지를 받는 부분에서 굉장히 만족감을 높게 사고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완벽하신 분들만 모아 두신 것 같습니다.

 

역삼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강남 여우테라피의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 볼게요! 관리실 안은 아늑하고 암막커텐이 있어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마사지에 집중을 하면서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한쪽에는 쇼파도 배치가 되어 있어서 테라피가 끝난 뒤에 관리사님과 이야기도 나눌 수 있고, 관리를 받기 전에 프로그램 소개도 안내를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역삼역 스웨디시에는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합시다! 스웨디시 코스로 60분에 팔만원, 60분에 십일만원, 90분에 십사만원으로 되어 있는데요. 스웨디시와 로미 전신관리로 진행을 하고 있고 해피타임이라고 샵에서 특별히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인데요. 매일 오후 2시까지 오시는 고객님들의 한해서는 기존 가격에서 만원을 더 저렴하게 해드린다고 합니다. 

 

해피타임에 방문을 하게 되면 더 가성비 답게 관리를 받고 올 수 있겠는데요~ 너무 괜찮은 것 같지 않나요? ㅎㅎ

 

역삼역 스웨디시 케어룸

다음으론 샵에 다른 케어룸을 한번 들여다볼게요! 이곳 역시 암막 커튼으로 이루어져 있고, 가운도 항상 깔끔하게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고객님들이 가시고 나면 언제나 청결하게 소독을 하고 청소하고 있다고 하니 정말 믿음을 가지고 관리를 받을 수 있겠습니다.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데요. 늦은 시간까지 방문이 가능해서 시간 제약 없이 언제든지 방문하고 싶을때 예약을 주시고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역삼역 스웨디시 파우더룸

이곳은 관리실 옆으로 샤워실을 이용하고 나서 사용하는 파우더룸인데요, 편의시설로 샤워실이 구비 되어 있어서 정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수건도 항상 청결한 상태로 준비가 되어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되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역삼역 스웨디시 이외, 전국 마사지 샵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테라피닷컴에서는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아실 수 있고, 마캉스 어플을 통해서는 뷰티나 에스테틱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자역 스웨디시 마사지, 분당 샵테라피 짱!

 

정자역 스웨디시 마사지, 분당 샵테라피 짱!

안녕하세요! 금일 건반커뮤니티에서는 정자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분당에서 제일 샵 중에서도 베스트라고 뽑힐 정도로 정말 유명해서 단골손님들이 많이 몰

gunmalove.tistory.com

이수역 아로마 마사지, 개운한 동작 킹타이!

 

이수역 아로마 마사지, 개운한 동작 킹타이!

안녕하세요 금일 건반 커뮤니티에서는 이수역 아로마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릴텐데요, 사당쪽에서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굉장히 유명하다고 하는 샵입니다. 전통적인 태국 샵으로 태

gunmalove.tistory.com

구의역 스웨디시 마사지, 감동적인 광진 윤테라피!

 

구의역 스웨디시 마사지, 감동적인 광진 윤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구의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 드리려고 왔는데요, 구의역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기에 굉장히 많은 고객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