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 상봉역 스웨디시 마사지 블라썸은 할인중!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티스토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중랑 상복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블라썸에 대한 소개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라썸하면 떠오르는게 벚꽃인데요, 여기는 벚꽃처럼 은은하고 부드러운 스웨디시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메리트까지 있는 곳인데요, 어떤 특징을 갖고 있는지와 더불어 주소, 영업시간, 프로그램, 가격, 관리사 정보 등을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중랑 상봉역 스웨디시 블라썸의 실내 모습부터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차분한 인테리어가 적용된 곳으로 크게 호불호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무난한 곳인데요, 청결적으로 관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위생 문제로 불쾌하실 일은 없어 보입니다. 일주일에 두번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해 코로나 방역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으니 입장시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 그리고 열체크 등 방역 수칙만 잘 지킨다면 큰 무리없이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에요.
지금은 할인중으로 주간에 방문하시면 더 저렴하게 프로그램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시간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이 시간 안에 방문하면 90분 코스를 1만원 더 싸게 이용할 수 있어요.
깔끔함이 돋보이는 공간을 보여주고 있는 중랑 상복역 스웨디시 블라썸인데요, 로비 한쪽에는 정수기와 믹스 커피가 마련되어 있어서 커피한잔 마시고 시작하기 딱입니다. 화장실도 내부에 있으니 밖으로 왔다갔다하지 않아 편하고요. 샤워실도 따로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동으로 상봉역 4번출구 인근인데요, 업체 특성상 세부 주소는 예약하는분들만 알려드리고 있는점 양해바랄게요. 하지만 상복역 4번출구 인근이라는건 알려주셨으니 지하철로도 간편하게 찾아갈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주차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늦은 시간대에 움직이신다면 더욱 원할하게 주차까지 이용가능하세요.
복도도 시원하게 뜷려있는 모습인데요, 개별 관리실로 구성되어 있는 곳이다보니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혼자 이용하기를 원하시는분들에게 특히 탁월한 공간입니다. 영업시간은 365일 연중무휴 24시간입니다. 따라서 예약만 하신다면 주말이나 공휴일 상관없이 원하는 날짜에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중랑 상봉역 스웨디시 블라썸의 관리실 모습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이 타이도 있기 때문에 이렇게 메트 형식으로 된 관리실이 존재하는데요, 역시나 1인실 구조이며, 매트 두개는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그럼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도 알아볼까요?
- 타이 마사지 > 65분 3만원, 95분 4만원
- 아로마 마사지 > 65분 4만원, 95분 5만원
- 스웨디시 마사지 > 65분 6만원, 95분 7만원
- 스웨디시 포핸드 > 65분 9만원, 95분 12만원
- 스웨디시 식스핸드 > 65분 12만원, 95분 14만원
- 폴티 마사지 > 95분 7만원
여기서 말하는 포핸드는 관리사님 2명, 식스핸드는 관리사님 3명이 동시에 관리를 진행해주시는 것이고, 폴티코스는 타이와 스웨디시 그리고 아로마 마사지를 한번에 받아볼 수 있는 코스로 다양한 마사지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는 스웨디시가 진행되는 공간인데요, 관리사분들은 전원 태국인 여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나이대는 모두 20대 혹은 30대분들로 소개가 되어 있고, 초보자가 아닌 4년 수료자분들로 구성되어 있다고하니 실력에 대해서도 걱정하지 않고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중랑 상봉역 스웨디시 블라썸 마사지 샵을 이용해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번호를 확인해보시기 바라면서 이상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