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가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넘버원 케어 오월!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4. 15. 15: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마에반하다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가산동 스웨디시 금천 오월스웨디시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이제 금요일이 지나면 주말이 다가오는데요, 날씨도 좋으니 여행도 좋지만 집에서 휴식을 보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이번 주말 집에서 휴식하는 것보다는 마사지받으면서 휴식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제가 좋은 곳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산동 오월
가산동 오월

 

가산동 스웨디시는 금천구 넘버원 스웨디시 마사지 맞집이라 자부할 수 있으며 최상급 고퀄리티의 케어를 약속드린다고 합니다. 간판만 봐도 굉장히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많이 풍기는데요, 정말 소개글처럼 최상급의 고퀄리티의 케어를 보여줄 것 만 같습니다. 

 

최상급의 고퀄리티 케어를 보여주는 우리 관리사님은 전원 모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입니다. 모두 실력이 뛰어나 관리에는 최상급의 실력을 보여줍니다. 또한 한국 국적이기에 불편한 사항들이 있어도 바로바로 의사소통이 가능해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런 일은 없을 것입니다. 전원 모두 서비스 최상에 유쾌하고 친절하신 분들입니다.

 

 

가산동 오월 복도
가산동 오월 복도

 

카운터에서 예약 확인을 마치면 대기를 한 후 관리실로 들어가는데요, 들어가기전 복도의 모습입니다. 복도가 마치 호텔이나 궁전에 온듯한 느낌을 주는데요, 샹들리에 조명과 대리석 바닥이 어우러져 굉장히 고급스러운 내부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 복도도 공간이 넓어 다른 분들과의 동선 겹침이 없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복도도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대륭포스트 6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이용시 가산디지털단지역 2,3번 출구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지만 역과 연결이 되어 있어 더욱 수월 하게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주차비가 무료이기에 자차로 편리하게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산동 오월 관리실
가산동 오월 관리실

 

가산동 스웨디시의 관리실 모습입니다. 관리실도 너무 청결한 모습입니다.  또한 공간이 넓어 답답하지 않은 모습입니다.  샤워실에서 샤워후 깨끗한 가운을 입고 깔끔한 베드에 누워 관리사님을 기다리시면 최상의 기분이 들 것 같습니다. 또한 관리받으실 때 덥지 않도록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고객님의 온도에도 많이 신경 쓴 모습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로 진행됩니다. 여기는 특별하게 정각에 끝나지 않는 것 같은데요, A코스 65분에 10만원, B코스 95분에 13만 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평일에는 평일 주간 코스가 있습니다.

 

평일 주간 코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a코스 40분에 7만원이니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코스를 선택하실 때에는 본인이 결정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잘 못 선택하면 맘에 안 들어 실패하는 경험도 많다고 합니다. 그러니 상담 시 결정하셔도 좋으니 충분한 상담 후 결정하시는 실패 없고 더욱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니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가산동 오월 샤워실
가산동 오월 샤워실

 

금천 스웨디시의 장점은 각 관리실마다 샤워실이 배치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따로 샤워실로 이동하지 않아도 안에 샤워실이 있어 굉장히 편할 것 같습니다. 또한 모든 관리실이 개인실로 되어 있어 편리하게 혼자 조용히 관리를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샤워실에는 바디 용품이나 케어 용품이 다 준비 되어 있어 마음껏 사용하여 몸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을 것 같고 온수도 잘 나와 따뜻하게 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입니다. 관리받을 수 있는 시간이 많아 너무 좋은 것 같은데요, 또한 연중무휴이기에 주말에도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직장인 분들은 평일에는 힘드시는 주말에 시간 내어 관리를 받으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건마에반하다에서 전국 마사지 샵 혜택 정보를 볼 수 있고 더욱 자세한 정보를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마사지 말고 다른 뷰티 정보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면 마캉스를 이용해 주시고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테라피 닷컴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풍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특급 마인드 별테라피!

 

풍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특급 마인드 별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마에 반하다 커뮤니티입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비바람이 몰아쳐 날씨도 어둡고 기분도 꿀꿀하고 몸도 축 처지는 하루였는데요, 그래도 오늘은 오후부터 비가 그치고 날씨도 맑

gunmalove.tistory.com

구디역 스웨디시 마사지, 개운한 곳 투썸테라피!

 

구디역 스웨디시 마사지, 개운한 곳 투썸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마에 반하다 커뮤니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바로 구디역 스웨디시 구로 투썸테라피 인데요, 오늘 비바람이 몰아쳐 이런 날씨에는 기분도 그렇고 몸도 다운되는 날이라

gunmalove.tistory.com

궐동 스웨디시 마사지, 편안한 공간 에스테라피!

 

궐동 스웨디시 마사지, 편안한 공간 에스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마에 반하다 커뮤니티입니다. 여러분들에게 한 곳을 더 소개해주고 싶어 한번 더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궐동 스웨디시 오산 에스테라피 입니다. 최신시설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