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인천 송도 스웨디시 겐죠의 정보 확인하자!

dasoonee 2021. 9. 10. 17: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 스웨디시 샵인 '겐죠'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을 준비해봤습니다. 세련된 도시 송도동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럭셔리한 시설을 자랑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마사지를 받고 싶어 하는 분들 혹은 새로운 샵을 찾아다니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겐죠 스웨디시 샵의 소개말을 살펴보면 각 관리실마다 송도의 야경 및 풍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스카이라운지 구조로 공간을 마련했으며, 샤워실 역시 개인실마다 완비한 상태. 프라이빗한 관리가 가능하고 스웨디시 전문가분들로만 테라피스트를 구성하여 불만족 제로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인천 송도 스웨디시 카운터

인천 송도 스웨디시 샵 겐조의 카운터가 있는 로비 모습입니다. 세련된 인테리어를 연출해둔 거 같은데요, 깔끔하고 모던한 카운터가 중간에 있고, 그 앞으로는 음료수 냉장고 및 쓰레기통 그리고 빨간색 소파가 보입니다. 여기는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대기 공간이 없어도 상관없지만 혹시나 모르는 상황을 대비해 소파를 구비해둔 것 같네요.

 

주소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8-21입니다. 송도타임스페이스 건물 B동 602호로 찾아오시면 되는데요, 주차장에 대한 정보도 알려드리자면 넓고 많은 자리를 보유하고 있는 건물이기 때문에 지하 3층부터 지하 1층까지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고, 요금도 무료라고 하네요.

 

 

인천 송도 스웨디시 복도

복도도 굉장히 넓은데요, 요즘 가장 많이 보이는 인테리어 중 하나인 웨인스코팅 벽면이 들어가 있는 모습이네요. 그래서 더 세련되어 보이는 실내가 완성된 거 같은데요, 관리 룸마다 개별적으로 문이 있고, 문에는 룸 넘버가 쓰여 있습니다. 내가 어떤 룸에 다녀갔는지 다음에도 기억하기 쉽겠네요.

 

겐죠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입니다.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보니 공휴일이나 주말에도 방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네요. 그리고 평일에는 점심시간을 활용해서 방문해보아도 좋을 거 같은데요, 요즘에는 간단히 샐러드나 혹은 셰이크 등만 먹고 점심에 다른 볼일을 보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인천 송도 스웨디시 2인실

인천 송도 스웨디시 겐죠의 관리실도 보여드릴게요. 여기는 2인실인데요, 친구나 지인 등 2인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마사지샵을 방문해보고는 싶은데 혼자는 어색하고, 뻘쭘할 거 같아 용기가 안 난다는 분들은 주변 친구랑 같이 방문할 수 있는 겐죠로 가보시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커플코스 그리고 브라질리언 왁싱과 테라 왁싱인데요, 스웨디시의 경우 한 시간, 한 시간 삼십 분, 30분 연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커플 코스도 연장이 없을 뿐 시간은 동일합니다. 브라질리언은 중급과 고급 그리고 진정 케어가 있으며, 테라 왁싱은 스웨디시 + 중급 or고급 왁싱으로 준비되어 있네요.

 

금액은 테라피 코스 9만 원부터 23만 원까지이고 왁싱은 9만 원 ~ 12만 원, 테라 왁싱은 16만 원 ~ 18만 원 선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인천 송도 스웨디시 1인실

여기는 1인실입니다. 혼자 다니는게 익숙하신 분들은 이렇게 일인실을 더 선호하실 거 같은데요, 샤워실까지 관리 룸 안에 마련되어 있으니 상당히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 공간이네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2,30대 남성, 여성 쌤들로 구성되어 있고, 상기 프로그램을 수료했기 때문에 출중한 실력을 발휘한다고 하는데요, 남자 선생님과 여자 선생님 모두 있으니 남성 고객분들은 물론이고 여성 고객분들도 환영받을 수 있겠어요. 혹은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인천 송도 스웨디시 1인실

샤워실을 보면 샤워할때 필요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는 것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샴푸와 린시 그리고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개운한 몸이 더 개운해지겠어요. 그리고 관리 시간은 입실과 퇴실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순수 관리 시간이라고 하니 꽉 채운 시간을 즐길 수 있겠네요.

 

 

인천 송도 스웨디시 겐죠

인천 송도 스웨디시 샵인 겐죠 스웨디시는 로고도 이렇게 멋스럽게 벽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주소, 영업시간, 매장 시설, 프로그램 등을 파악하셨을 수 있는데, 어떠셨나요?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겐죠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예약 가능한 번호도 있고 할인가 혜택도 받아보실 수 있어요^^

 

 

스웨디시,건마,1인샵 - 건마에반하다

스웨디시,건마,1인샵,마사지,건전마사지,아로마마사지,슈얼마사지,스파,왁싱,아로마,마사지커뮤니티,중국마사지,타이마사지,커플마사지

www.gunmalov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