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보문역 스웨디시 마사지 성북 더바름 믿고 가요!

dasoonee 2022. 1. 10. 19: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문역 스웨디시 성북 더바름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이곳은 다른곳과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4가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는 코스는 개인이 결정하여 관리 받아도 좋지만 전문적인 관리사님의 상담을 통해 선택하는걸 더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서울권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 또한 좋을 뿐더러 무료제공되는 것들이 아주 많은 곳인데요. 어떤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곳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북 더바름

일단 성북 스웨디시 입구에 들어온 모습입니다. 와~ 인테리어 정말 깔끔하네요. 온통 바닥과 벽면이 화이트톤으로 되어 있고 은은한 분위기에 취할것만 같습니다. 장점이 많은 편의 시설은 1인실 각룸 샤워실과 최고급 크림 및 오일을 사용하고 있으며, 음료 및 간식 무제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하고 웰컴드링크로 활력을 주고 관리를 받으시는걸 더 추천드린다고 해요!


성북 더바름 실내

보문역 스웨디시 성북 더바름의 카운터를 통해 열체크, 가벼운 손소독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예약 확인도 이곳에서 할수 있는데요.  요즘엔 일부러 예약 시간을 조금 더 넉넉하게 한분한분 집중하기 위해 하신다고 합니다! 성북 스웨디시는 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간 할인과 첫방문 동반 밴드 후기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주간 할인은 1만원 할인(저녁 6시까지), 첫방문 동반 밴드 후기는 1만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담당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관리실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북 더바름 내부

보문역 스웨디시 전문적인 관리사님의 설명을 통해 프로그램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로마 케어, VIP 스웨디시, 딥 스웨디시, 바름 VVIP 테라피 이렇게 4가지 형태로 이루어져있으며, 본인에게 맞는 혹은 추천 코스로 진행하면 좋으실것 같아요.


아로마 케어는 A-1 60분 6만원, A-2 90분 9만원 입니다. VIP 스웨디시는 V-1 60분 8만원, 30분 추가 관리시 4만원 입니다. 딥 스웨디시는 D-1 60분 10만원, D-2 90분 13만원 주간 12만원 입니다. 단, 30분 추가 관리시 5만원 추가됩니다.
바름 VVIP 테라피는 VVIP 120분 18만원 주간 17만원 입니다.


전반적으로 꽉채운시간으로 입실 퇴실이 아닌 순수관리시간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대부분 주 1회를 가장 많이 추전드리지만 개인의 시간에 따라 못해도 2~3주에 한번씩 관리받는걸 추천드린다고 합니다.

성북 더바름 관리실

성북 더바름을 담당하고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상기종목 테라피 수료하신 분들이라 걱정없이 관리 받을수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새벽 5시까지로 폭 넓게 예약할수 있는 시간입니다. 주말에도 영업을 하기때문에 주말 휴무인 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시기 좋을거라 예상됩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성북구청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 162 (삼선동 5가 316)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실의 인테리어는 로비의 인테리어와는 사뭇 다르게 살짝 어두운 톤으로 되어 있는데요. 각 룸마다 개인 샤워실이 소규모로 있기 때문에 스웨디시 관리 후 가볍게 진행할수 있습니다. 개인의 위생을 위해 베드 커버와 얼굴 커버를 일회용으로 사용하고 있어 청결을 중요시 하는 매장임을 느꼈습니다!


순수관리시간이 끝나게 되면 천천히 용모를 가다듬고 피니쉬드링크를 한잔 마시면 갈증해소와 신체적인 신진대사에 시너지 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항상 여러분의 즐거움을 채워주기 위해 다양한 관리들을 공부와 연구하는 데에 주력을 하고 있는 매장이더라구요!!


요즘엔 테라피닷컴이라는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지원하고 있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곳에서 일하면 복지가 좋으실겁니다!

하단 링크를 통해 순수관리시간으로 이용할수 있는 관리 프로그램이 더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유명한 마캉스 사이트는 뷰티관련된 곳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구경해보시길 바랄게요^^

 

 

풍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실력좋은 하남 '시선이머물다'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입니다! 오늘은 풍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중 실력좋은 하남 시선이머물다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요즘 스트레스 풀때 도통 없으시죠? 집에만 있

gunmalove.tistory.com

 

 

강서동 스웨디시 청주 드보떼의 매력 포인트!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입니다! 금일은 강서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청주 드보떼에 대한 소개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곳은 정말 매력 포인트가 많은 곳이에요, 그래서 그 매력

gunmalove.tistory.com

 

 

충무공동 스웨디시 마사지! 진주 플라워에서 꽃같은 경험!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진주 충무공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플라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처럼 꽃같은 경험이 가능한 곳으로 부드러운 그리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