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가락동 스웨디시 마사지, 고품격 송파 세인트스웨디시!

건반스토리 2023. 1. 13. 11: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일주일 중에서 금요일을 제일 선호하는 여러분께 오늘은 가락동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직업마다 조금씩 다르긴 하겠지만 일반적으로 금요일이 되면 다음날 주말이기 때문에 늦잠도 자고 편히 쉴 수 있겠다 라는 마음에서 굉장히 들 떠 있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저 역시도 마찬가지이거든요.

 

또한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연중무휴 마사지 송파 세인트스웨디시는 다가오는 주말이나, 설날 연휴에도 오픈을 하고 있어서 시간 제약이 거의 없기 때문에 굉장히 자유롭게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이나 다가오는 설날을 대비해서 몸을 개운하게 풀고 가실 계획이라면 오늘 포스팅을 주의 깊게 읽어봐주시고 참고해서 방문해보신다면 건강하고 활기찬 몸 컨디션을 만들어보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제가 이제부터 아래 준비해온 업체 사진들과 함께 더 디테일하게 샵에 대해 설명을 해보려고 하니 모두 집중해서 살펴봐주시길 바랍니다 :)

 

가락동 스웨디시 내부

제일 먼저 들어가게 된 곳은 바로 가락동 스웨디시 내부인데요, 여기 마사샵은 조금 밝은 분위기를 연출해서 연보라색과 화이트 색상을 함께 어울려 인테리어를 해두셨습니다.

 

그리고 복도 곳곳에는 작지만 아담한 화분들을 배치해두셨는데요, 화분들로 인해 샵 분위기도 더욱더 살아나게 되면서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는 효과를 나타내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복도를 조금 더 자세히 들여다 보게 되면 여러개 관리실이 구비 되어 있어 동시간대 손님들이 케어를 받으러 가실 수 있다는 점을 아실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지인이나 친구와 함께 이곳에 오시게 되면 정말 뜻 깊고 정겨운 테라피 시간을 보내고 가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친구와 함께 오든, 혼자서 오게 되든 샵을 이용하시기 전에는 미리 사전 예약을 잡고 오셔야 하는 것이 하나의 약속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예약은 전화나 문자를 통해 가능하게 되어 있으니 언제든지 편리하게 연락을 하신 후에 방문해보시면 어려움 없이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실 거예요!

 

가락동 스웨디시 장식품

이제는 가락동 스웨디시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 마사지샵은 관리실 안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무드등이나 여러가지 소품들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손님들의 시각을 심심하지 않고 언제나 새로운 시야로 바라볼 수 있도록 꾸며두신 것 같습니다.

 

그렇담 이곳에서는 어떤 코스가 주어져 있는지 바로 안내를 해드릴게요. 샵에서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코스가 준비가 되어 있으며 60분에서 10분 가격으로 90분까지 주어져 있으며, 십이만원에서 십오만원까지 가격이 측정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테라피를 더불어 샵에서는 무통증 왁싱도 함께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테라 왁싱이라고 하여 100분, 120분씩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음 중급, 고급을 나뉘어서 가격이 달라지게 되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예약 하실 때 문의를 하신 다음에 오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가락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가락동 스웨디시 관리실 안의 모습을 보여드리면서 이야기를 계속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실 안을 살펴보면 큼직하고 넓은 마사지베드가 준비가 되어 있으며 한쪽으로는 음악을 잔잔하게 틀고 할 수 있는 제품과 여러가지 마사지 용품들이 나란히 정리가 되어 있는 것을 보여집니다.

 

송파 마사지샵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분들은 전부 한국인 분들이 계시며 실력과 친절함을 갖추어 언제나 최선을 다해 관리를 해주시고 계신다고 하니 항상 신뢰를 가지고 오신다면 만족스러운 케어를 받고 가실 수 있으실 거예요.

 

송파 마사지구인을 통해 특별한 테라피스트님들도 수시로 채용하고 계신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마사지 사이트를 참고해서 확인해보시고 오시면 더 효율적인 관리를 받고 가실 수 있습니다.

 

가락동 스웨디시 샤워실

가락동 스웨디시는 관리를 마친 다음에 샤워실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시설을 깔끔하게 준비를 해두셨는데요, 수건을 비롯하여 일회용품들도 굉장히 청결한 상태로 되어 있는 상태이네요.

 

고객님들이 정말 만족스럽게 샤워까지 마치며 귀가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아 최고의 테라피샵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는데요, 여기 송파 스웨디시는 송파구 가락동 80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락시장역에서 가깝게 있으니 오실 때 참고해서 와주시면 보다 더 쉽게 찾아오실 수 있을 것입니다.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3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게 되어 있다고 하니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을 잡고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송파 마사지샵 더보기 ▼
 

문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비타민테라피 상큼해!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송파 문정동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해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시설이 너무나도 잘 꾸며져 있으며 인테리어 역시 손님들이 선호할 만한 디자인

gunmalove.tistory.com

 

 

석촌역 마사지, 다채로운 송파 퍼플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24시 마사지샵 송파 퍼플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송파 지역 마사지 샵에 대한 요청이 많았는데요. 그중에서 엄선하여 고른 곳인 만

gunmalove.tistory.com

 

 

잠실새내역 스웨디시 마사지, 에비뉴 개운함이 다르다!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잠실새내역 스웨디시 에비뉴스웨디시입니다. 송파에서 마사지샵 1위라고 할 만큼 많은 고객님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샵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