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강남대역 마사지, 용인 비비안테라피 행복한 하루~

마사지만렙 2022. 12. 20. 16:15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구갈동에 위치한 호텔식 마사지샵 용인 비비안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명품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 그만큼 전문적인 관리사분들에게 확실하게 바디 케어를 진행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요즘 들어 얼굴 피부뿐만 아니라 몸의 건조함을 느끼는 분들도 많을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눈에 보이는 곳과 더불어 눈에 보이지 않는 온몸의 보습을 주는 것도 상당히 중요하죠. 오일을 활용해서 시행되는 습식 마사지를 통해 몸에게 황홀한 시간을 선사해주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지금부터 많은 분들이 선택한 용인 마사지 샵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드려보도록 할게요.

 

 

 

강남대역 마사지 로고

비비안테라피는 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 지리적 접근성이 우수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차량을 이용하여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하 주차장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샵에 맞출 필요 없이 자신이 원하는 교통수단을 타고 오시기에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샵을 운영하고 있어서 늦은 시간에 관리를 받으러 오는 고객들에게 환영받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또 연중무휴로 주말 공휴일에도 샵이 열려있어 평일에 시간을 낼 수 없는 분들도 이곳으로 발걸음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객에게 맞추어 하루의 반이상을 영업하고 계시고 빨간 날에도 쉬지 않고 매장이 열려있는 걸 보니 사장님의 운영 마인드가 남다르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강남대역 마사지 로비

매장 내부를 살펴보면 체크인을 하기 전에 잠시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고 합니다. 이곳은 각종 차와 시원한 물을 마실 수 있게 정수기를 구비해두신 것 같아요. 사실 정수기보다 생수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 거라고 여기는데, 걱정할 필요 없이 주기적으로 필터 교체도 해주신다고 하니 믿고 목을 축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왠지 모르게 궁전 같은 분위기가 뿜어져 나오는데요. 사실 이곳은 매장의 독특한 인테리어도 꽤 이목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을 보시면 문이 평상시에 보는 것과 다르게 되어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액자 하나 조명 하나까지 신경을 꼼꼼하게 쓰신 모습이 돋보이네요.

 

 

강남대역 마사지 조형물

그리고 이렇게 간간히 조형물을 이용하여 샵의 무드를 더해준다고 하는데요. 이곳에서 일하시는 직원분들은 모두 섬세한 성격을 지니신 사장님이 용인 마사지구인을 통해 이력서를 일일이 살펴보신 뒤 마사지 실력을 확인하고 고용을 하신 분들이라고 하시니 확실하게 바디케어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내국인 테라피스트 분들이셔서 관리를 하면서도 고객과의 대화를 통해 끊임없이 맞추어 진행하는 케어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샵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도 이런 요인이 작용했기 때문에 손님들이 좋은 평을 하는 것 같습니다. 체계적인 교육 관리를 통해 육성되신 분들이기 때문에 언제 오더라도 변함없는 마사지 솜씨를 자랑한다고 해요.

 

 

강남대역 마사지 케어룸

그리고 이곳은 케어 룸의 은은한 분위기가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하는데요. 케어 룸마다 온도조절기가 있어 방 안의 최적의 온도로 맞춰 놓으신다고 하니 춥거나 혹은 덥게 관리받을 일 없이 항시 준비되어 있는 모습이 믿음직스러운 것같이 보입니다. 그리고 해당 샵에서 받을 수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는 스웨디시 VIP코스와 스웨디시 프리미엄 코스 두 가지로 분류된다고 하는데요.

 

vip코스와 프리미엄 코스 모두 60분의 시간 동안 진행되는 마사지라고 합니다. 그리고 비비안테라피에서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정함이 없어서 빠른 시일 내에 방문하셔서 저렴한 가격에 고품격 바디 케어를 받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강남대역 마사지 조형물

그리고 매장 안에서 좋은 향이 감돌고 있다는 리뷰를 볼 수 있었는데요. 분위기와 청결한 시설도 인기의 비결인 것 같은데 후각적인 요소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아무리 겉이 고급스럽고 좋아도 매장에서 불쾌한 냄새가 난다면 방문이 꺼려질 것 같은데, 이곳은 아로마 디퓨저를 이용해서 심신에 안정을 주는 효과까지 일석이조라고 합니다.

 

해당 마사지샵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강남로 13 9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제대로 된 전신 관리를 받아보고 싶은 분들은 이곳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비비안테라피 카페를 통해 여러 가지 정보를 더 확인해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용인 마사지샵 둘러보기
 

김량장역 스웨디시 마사지, 용인 로얄스웨디시 힐링장소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20대 한국인 관리사 용인 로얄스웨디시 샵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볕은 따뜻하지만 바람과 공기가 차가운 요즘, 실내에서는 왠지 바깥

gunmalove.tistory.com

 

구갈동 스웨디시 마사지, 용인 루나스웨디시 황홀한 실력!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구갈동 스웨디시 샵 용인 루나스웨디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에버라인을 타면 만날 수 있는 강남대역 인근에 위치해 있는 마사지

gunmalove.tistory.com

 

역북동 스웨디시 마사지 용인 율테라피, 엄지 척!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역북동 스웨디시 용인 율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입구부터 산뜻함을 마구 뿜어내고 있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두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