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지제동 마사지, 평택 귀족테라피 양귀비아로마

마사지만렙 2022. 12. 14. 16:06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24시 마사지샵 평택 양귀비아로마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기온이 영하권으로 뚝 떨어진 요즘 같은 겨울날 코감기, 목감기가 쉽게 걸리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 이렇게 잔병이 많은 시기일수록 면역력 강화에 힘을 써야 하는데요.

 

영양 보조제을 챙겨 먹거나 비타민 함유가 많은 과일을 수시로 섭취하는 것도 좋지만 온 몸의 순환을 도와주는 전신 마사지도 면역력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림프 순환 그리고 혈액의 원활한 순환을 통해 결과적으로 면역력도 높여줄 수 있는 마사지, 그렇다면 아무 곳에서나 관리를 받는다면 매장마다 그 효과가 상이할 텐데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려는 마사지 샵은 탄탄한 마사지 실력과 확실한 관리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이곳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제동 마사지 인포메이션

남성전용 마사지샵 평택 양귀비아로마에서는 스포츠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이렇게 다양한 마사지 종류를 시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높은 가성비를 자랑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퀄리티 좋은 꼼꼼한 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연말이라 망년회나 연말 파티를 준비하느라 주머니 사정이 안 좋으신 분들도 부담 없이 갈 수 있다고 해요.

 

관리 프로그램은 스포츠 관리 60분, 아로마 관리 60분, 스웨디시 관리 60분으로 모두 동일한 시간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하며 주간 가격이 야간 시간대의 가격보다 조금 더 저렴하다고 하니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사이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지제동 마사지 로비

그리고 수면가능 마사지샵 평택 양귀비아로마는 다양한 편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고객들이 와서 자신이 좋아하는 음료를 골라 마실 수 있는 대형 음료 냉장고는 물론이고 마사지를 받고 나서 긴장이 풀린 몸을 뉘일 수 있는 수면실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고객에게 편안한 환경을 제공해주고자 노력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곳에서 근무하고 있는 분들은 모두 젊고 에너지 넘치는 직원들로 구성되어 매장 분위기가 매우 훈훈하다고 합니다. 손님이 왔을 때 기계적으로 반응하는 곳이 아닌 한 분 한 분을 애정으로 맞아주는 그런 따뜻한 곳이라는 평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확실히 좋은 가게를 결정짓는 것은 올바른 서비스 마인드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제동 마사지 복도

그리고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서 매장의 문이 닫힐 일이 없다고 합니다. 24시간 영업은 물론이고 주말 공휴일에도 고객들이 시간과 날짜에 구애받지 않고 방문할 수 있게끔 하루도 빠짐없이 운영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손님의 입장에서는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시스템인 것 같네요.

 

그리고 전원 20대 관리사 평택 양귀비아로마에서는 몸의 놓치는 부분 없이 꼼꼼한 케어가 진행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러다 보니 이곳에 방문했던 분들이 다른 매장에 갔다가 너무 비교되는 관리에 다시 돌아온 적도 있다고 합니다. 확실히 뚜렷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샵이라는 생각이 드는 부분이에요.

 

지제동 마사지 1인 케어룸

그리고 개인적인 공간에서 조용하게 마사지에 집중할 수 있는 1인 케어 룸, 그리고 누군가와 함께 와서 같이 관리를 받고 갈 수 있는 다인 관리실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케어 룸에는 각 방마다 온도조절장치가 장착되어 있어서 방이 너무 춥거나 덥거나 하는 들쭉날쭉한 컨디션 없이 항상 최상의 온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휴식하는 공간에서 온도는 정말 민감한 요소일 수 있는데 호텔식 마사지샵 평택 양귀비아로마는 고객이 만족할만한 것이 무엇이 있는지, 반대로 고객이 예민하게 생각하는 요인이 어떤 게 있는지 짚은 뒤 매장 시설이나 서비스 관리 시스템을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제동 마사지 다인 케어룸

여럿이서 함께 바디케어를 받을 수 있는 다인 룸도 준비되어 있는 걸 보실 수 있어요. 마사지 베드가 3개나 들어가기 때문에 방이 좁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이곳은 비좁은 느낌 없이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데요.

 

힐링할 수 있는 완벽한 공간 양귀비 아로마는 지제 교차로 인근에 위치해 있는 마사지 샵으로 경기도 평택시 지제로 134번지에 자리 잡고 있다고 합니다. 1층에서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방문해보시고 정성 가득한 손길을 경험하고 오시기 바라요.

 

 

평택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대소원면 마사지, 불타는 충주 핫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하권 날씨로 굉장히 추운 날인데요, 이렇게 추운 날 가면 딱 좋을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대소원면 마사지 충주 핫스웨디시 인데요. 정말 이곳은 충주지

gunmalove.tistory.com

 

성정동 마사지, 데이트코스 천안 엣지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곳은 커플 마사지샵 천안 엣지테라피인데요. 이곳은 편의 시설이 잘 갖추어진 곳으로 혼자서 방문해서 아늑한 1인실에서

gunmalove.tistory.com

 

고잔동 마사지, 아늑한 공간 안산 샤넬 마사지샵!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감성적인 마사지샵을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고잔동 마사지 샤넬 입니다. 이름보다 더 명품 같은 마사지를 선사해주시는 곳으로 기대가 되는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